LG [모바일] [듀얼넘버] 선호번호를 가상번호로 이용할 경우 제한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선호번호 정책에 따라 선호번호는 1인당 1번호만 부여되며 취득 후 1년간 재취득이 제한됩니다.
1년 경과 시에도 이용중인 선호번호가 있다면 추가취득은 불가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LGU+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선호번호란?
번호의 조합이 단순하여 기억하기 쉬워 많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번호
LG [모바일] [듀얼넘버] 아이폰도 듀얼번호로 카카오톡 2개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휴대폰 내 '멀티계정(사용자 추가)', '듀얼 앱(LG전자)', '듀얼메신저(삼성전자)' 기능을 지원하는 단말에 한해 하나의 휴대폰으로 2개의 카카오톡 이용이 가능하며, 그 외 단말은 다른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멀티 디바이스에 카카오톡 설치 후 가상번호로 인증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폰은 멀티 디바이스를 통해 가상번호로 카카오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모바일]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해당 부가서비스 삭제 및 재가입 시 기존 설정내역 초기화 및 스팸차단 내역을 불러 올 수 없으므로,
삭제 시 이 점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동 전화 해지 후 재가입, 명의변경 시 기존 설정내역 및 스팸차단 내역은 삭제됩니다.
LG [모바일] [일반요금제] 낮 시간 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낮 시간 할인 요금제는 기본료 20,9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음성 통화시 1초당 1.98원,
09시~17시 낮 시간대는 1초당 1.65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2년 12월 1일부터 50건 무료 단문메시지 제공)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LG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시 SMS로 알려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고객일 경우 SMS로 알려드리며, 변동된 한도 확인은 1일 00시부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최대 가능한도 상향 고객
- SMS발송일 : 전월 마지막 주
- SMS문구 : [LGU+]다음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 상향대상자입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114
②최대 가능한도 하향 고객
- SMS발송일 : 당월 첫째 주
- SMS문구 : [LGU+]이번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가 하향되었습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114
단, 아래의 경우에는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소액결제를 차단하셨을 경우
- SMS 수신을 거부하셨을 경우
- 114번호가 단말기 스팸설정으로 되어 있을 경우
이용한도 하향 고객의 경우 당월 첫째 주에 순차적으로 발송되므로, 하향 적용된 당일(1일)에 SMS를 수신 못하셨을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선호번호 정책에 따라 선호번호는 1인당 1번호만 부여되며 취득 후 1년간 재취득이 제한됩니다.
1년 경과 시에도 이용중인 선호번호가 있다면 추가취득은 불가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LGU+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선호번호란?
번호의 조합이 단순하여 기억하기 쉬워 많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번호
LG [모바일] [듀얼넘버] 아이폰도 듀얼번호로 카카오톡 2개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휴대폰 내 '멀티계정(사용자 추가)', '듀얼 앱(LG전자)', '듀얼메신저(삼성전자)' 기능을 지원하는 단말에 한해 하나의 휴대폰으로 2개의 카카오톡 이용이 가능하며, 그 외 단말은 다른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멀티 디바이스에 카카오톡 설치 후 가상번호로 인증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폰은 멀티 디바이스를 통해 가상번호로 카카오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모바일]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해당 부가서비스 삭제 및 재가입 시 기존 설정내역 초기화 및 스팸차단 내역을 불러 올 수 없으므로,
삭제 시 이 점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동 전화 해지 후 재가입, 명의변경 시 기존 설정내역 및 스팸차단 내역은 삭제됩니다.
LG [모바일] [일반요금제] 낮 시간 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낮 시간 할인 요금제는 기본료 20,9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음성 통화시 1초당 1.98원,
09시~17시 낮 시간대는 1초당 1.65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2년 12월 1일부터 50건 무료 단문메시지 제공)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LG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시 SMS로 알려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고객일 경우 SMS로 알려드리며, 변동된 한도 확인은 1일 00시부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최대 가능한도 상향 고객
- SMS발송일 : 전월 마지막 주
- SMS문구 : [LGU+]다음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 상향대상자입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114
②최대 가능한도 하향 고객
- SMS발송일 : 당월 첫째 주
- SMS문구 : [LGU+]이번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가 하향되었습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114
단, 아래의 경우에는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소액결제를 차단하셨을 경우
- SMS 수신을 거부하셨을 경우
- 114번호가 단말기 스팸설정으로 되어 있을 경우
이용한도 하향 고객의 경우 당월 첫째 주에 순차적으로 발송되므로, 하향 적용된 당일(1일)에 SMS를 수신 못하셨을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