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 등록된 카드를 변경하고 싶은데요.

T머니 -   등록된 카드를 변경하고 싶은데요.
모바일티머니 APP 에서 신용카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경로:좌측상단(三)→등록카드→변경원하는 카드사 선택



T머니 - 소득공제 적용이 가능한가요?
소득공제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모바일티머니 APP에서 소득공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통합회원 전인 경우 본인인증을 통해 통합회원 전환 후 성함과 주민번호 입력하여 등록가능합니다.
경로:좌측상단(三)→소득공제 등록/해지





T머니 - 청소년도 후불청구형으로 사용가능한가요?

후불청구형 등록시 휴대전화 가입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기 때문에, 신용카드 발급이 불가한 미성년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후불청구형은 운임 할인등록(청소년/어린이 요금)을 할 수 없습니다.
단, 신한 마이틴즈플러스 가족카드 이용 시 휴대폰 명의와 마이틴즈플러스 카드 명의자가 동일한 경우 후불청구형 등록이 가능합니다.



T머니 - 사용 USIM 고장으로 인해 USIM만 변경 한 경우 서비스를 재가입 해야되나요?

네, 재가입해주셔야 합니다.





T머니 - 사용 도중 결제 신용카드 사용불가(유효 기간 만료, 분실, 연체 등)되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앱에 표시된 잔여한도는 사용가능하며, 한도복원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한도복원이 30일 이상 이뤄지지 않을 경우 티머니 서비스가 자동 해지(중지) 됩니다.
모바일티머니 앱실행하여 후불등록한 카드를 변경등록하셔서 다시 이용하시면 됩니다.
30일 이상 장기 미사용으로 서비스가 해지(중지) 될 경우 모바일티머니 앱을 통해 해제가 가능하며, 해제 시점 기준 익일부터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제 이후에도 티머니 사용이 되지 않을 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평일 09시~18시)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T머니 - 한 카드로 여러 개의 휴대폰에 결제 설정 할 수 있나요?

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라면 가능합니다.



T머니 - 한 주민번호로 여러개의 휴대폰에 사용 설정할 수 있나요?

여러 개의 휴대폰이 모두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시라면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T머니 -  모바일티머니 충전형 사용자도 후불청구형으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모바일티머니 충전형 사용자도 후불청구형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현재 사용하시는 모바일티머니 충전형의 잔액을 전액 환불 후 전환신청이 가능합니다.
환불 잔액은 3 영업일 이내 지정한 계좌로 입금되며, 환불수수료는 500원 입니다. (전환가입고객은 최초 1회에 한하여 무료)

■ 전환경로: 좌측상단(三) → 후불청구형 서비스 전환 → 등록가능한 카드사선택



출처 T money 카드&페이  많이찾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