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머니 - 후불청구형 경우 한도 금액을 일 1만원으로 하고 싶은데, 고객이 직접 조정 할 수는 없나요?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별 설정된 한도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향후에는 고객님께서 한도금액을 설정할 수 있도록 변경서비스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T머니 - 후불청구형의 잔여한도가 부족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잔여한도가 부족하다면 잔여한도 오른쪽 하단의 한도복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최초 부여 받은 한도가 복원되어 바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최초 부여 한도 및 복원 한도, 복원 횟수는 카드사에 따라 상이)
T머니 - 후불청구형 사용자입니다. 모바일티머니의 한도는 신용카드 한도와 동일한가요?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의 한도는 카드사와의 제휴조건에 따라 모바일티머니에 부여 가능한 한도 내에서 부여됩니다.
현재 카드사별로 모바일티머니에 부여하는 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2019.06.17. 기준)
- 5만원: 현대, 신한, 국민, 수협, 농협(비씨포함)
* 수동 복원: 일 1회가능, 일 최대 10만원
- 10만원: 롯데, 삼성, 하나(비씨포함), 우리, 비씨(바로카드, 기업, 대구, 경남, 부산, 제일)
* 수동 복원: 불가
* 비씨(바로카드, 기업, 대구, 경남, 부산): 체크카드 등록 불가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의 한도는 카드 및 회원의 상태(분실카드, 연체회원 등)에 따라 부여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카드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T머니 - 후불청구형 사용자입니다. 잔여한도란 무엇인가요?
카드사의 승인을 받아 선충전한 금액으로, 충전형 모바일티머니와 같이 선충전된 한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실제 청구는 사용금액 만큼만 이뤄집니다.
한도의 복원은 매일 오전 00시부터 06시 사이에 자동으로 이뤄집니다.
T머니 - 온라인 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T머니 - 교통수단 이외의 편의점 등 모든 티머니 가맹점에서 휴대폰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T머니 - '모바일티머니 충전형'에서 후불청구형으로 전환하려는데 제한이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충전형에서 후불청구형으로 서비스 전환은 일 3회만 가능합니다.
■ 전환경로: 좌측상단(三) → 후불청구형 서비스 전환 → 등록가능한 카드사선택
T머니 -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사용금액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사용금액은 모바일티머니 사용금액이기 때문에 별도의 소득공제를 등록하여야 소득공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소득공제는 소득공제 등록 이후 사용분에 대해서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소득공제 메뉴: 좌측상단(三) → 소득공제등록/해지
출처 T money 카드&페이 많이찾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