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구 데이터 요금제] 명의 변경 시,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LG [모바일] [구 데이터 요금제] 명의 변경 시,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는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명의 변경 후에도 지속적으로 적립됩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휴대폰 명의자의 생년월일과 아시아나 클럽 회원의 생년월일이 일치할 경우에만 적립되기 때문에, 명의 변경 후에는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원하실 경우, 명의 변경 익월 말까지 U+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명의의 아시아나 클럽 회원 번호를 재등록하여야 합니다.
 그 전까지 기존 명의자에 대해 적립된 마일리지는 기존 명의자가 사용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LTE 청소년에듀] PC버전에서 로그인 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PC버전에서 이용하실 때 로그인에 실패할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사이트] 에 http://*.lguplus.co.kr을 추가 후 인터넷 창을 재실행하여 로그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를 한 후, 취소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나누기 완료한 데이터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LG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시 개인정보안심보험에 가입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다음날 0시부터 보험이 적용됩니다.





LG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충전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5)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LG [모바일] [착신전환] 착신 전환 시 중간에 안내 멘트가 나오지 않게 할 수는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바로연결' 설정에서는 안내멘트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하지만 '미응답시 연결' 설정에서는 기본 안내멘트가 나가므로 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착신전환 신청/설정 가능한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