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 mobile - 영상통화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초과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EG 모바일 - 영상통화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초과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현재 발송되고 있는 초과 사용량 문자의 경우 음성 또는 영상통화료로 발송 되고 있습니다.

영상 통화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음성 통화로 인한 초과요금이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EG 모바일 - 통화중대기와 캐치콜, 매너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통화중대기 : 무료서비스로 통화 중일 때 전화가 걸려 오면 먼저 통화하던 가입자의 전화를 끊지 않고 뒤에 걸려 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캐치콜&매너콜 :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통화 중 또는 통화 할 수 없는 지역에 있을 경우 걸려온 전화번호를 통화가 가능한 상태가 되었을 때 SMS(문자 메시지)로 표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캐치콜은 KT망, 매너콜은 LG망 부가서비스 명칭으로 동일 서비스입니다. 

> 캐치콜의 경우 유료 월 550원(VAT포함)이 발생되며, 매너콜의 경우 요금제 종속 자동 가입되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EG 모바일 - 국제전화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KT망의 경우 대표 국제전화 001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사용 시 요금은 하단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125&CateCode=6016&filter_code=28&option_code=51&pageSize=5

 

 

사용방법

■해외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 경우

001+국가번호+상대방 휴대폰 번호

■해외 일반전화로 전화를 걸 경우

001+국가번호+지역번호+상대방 일반전화 번호

 

 

 

 

 

EG 모바일 -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분실신고 및 정지는 어디서 신청하나요?

분실정지 시 KT 월 3,850원, LG 월 4,400원 (VAT 포함)  정지 기본료 부과됩니다.

 

KT망의 경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 접수 가능하며,

LG망의 경우 고객센터 요청후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통한 분실정지 해제는 본인만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후 일시정지/분실 (마이페이지 오른쪽 화면아이콘) > 분실접수 직접등록

 

 

 

 

EG 모바일 - 기초연금수급자 통신요금 감면이 적용되나요?

문의하신 부분은 통신3사(SK,KT,U+)의 높은 통신 요금을 사용하는 고객님을 대상으로 한정되는 제도입니다.

알뜰폰 통신사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감면이 아닌 복지할인 요금제로 별도의 요금제를 마련하고 있어 필요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EG 모바일 - 정지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정지 복구는 고객센터 연락 또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일시정지/분실 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EG 모바일 -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한가요?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 명의(신규 가입불가)로 휴대폰을 가입한 경우 세금 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개인 회선의 경우 개인사업자 등록 요청이 필요합니다

접수시 신청서내 고객명, 전화번호, 요청업무(사업자 등록요청), 이메일 주소 함께 필수 기재 부탁드립니다.

 

■ 구비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사업자등록증 + 신분증

■ 접수방법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출처: EG 모바일 (알뜰폰)

FAQ: https://www.egmobile.co.kr/cs/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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