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모바일 - 장기 정지가 가능한가요?
장기 정지의 경우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의 경우 신청가능합니다.
KT망 월 3,850원 LG망 월 4,400원 정지 기본료 부과됩니다. (단, 군입대 정지 시 면제 처리됩니다.)
착발신 모두 정지되며, 정지 해제일은 지정되지 않아 필요 시 별도로 요청이 필요합니다.
■ 구비서류 : 일시정지 및 정지복구요청서+신분증+구비서류
- 군입대 : 군입대 사실확인서류 (병적증명서 / 입영통지서 / 군입신분증 사본 등)
- 해외체류 : 해외체류 사실확인서 (출입국 사실증명서 / 입학허가서 / 회사 공문서 / 편도 비행기 티켓)
- 행방불명 : 경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고서 사본 또는 증명서
- 형집행 : 재소증명서 사본
■ 접수주소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EG 모바일 - 데이터 통화료가 뭔가요?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는 무선네트워크 이용료로 주로 과금되는 사유로는 카카오톡, 웹서핑, 스트리밍 동영상 시청, 어플리케이션 등이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후 이용한 페이지 및 화면마다 과금되는 요금 입니다.
EG 모바일 -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1.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설정 > 데이터네트워크 > 활성화 ) 2. 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 부가서비스가 등록 되어있을 경우 데이터 이용 불가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3. 핸드폰의 일시적인 증상일수 있으므로 핸드폰 내 무선데이터 설정을 해제하셨다가 재설정하시고, 전원을 껐다가 켠 이후에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특정어플(ex, 카카오톡,네이버등)만 접속이 불가할 경우 데이터 접속이 아닌 앱 제공사에 특이 사항이 있을 수 있어 당사가 아닌 해당 업체로 확인 문의 부탁드립니다.
EG 모바일 - 3G 또는 LTE요금제로 5G단말기 사용 가능한가요?
유심 장착 후 자동인식이 되는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3G 요금제 이용 중 자동인식이 안되실 경우 전산 기기변경이 불가하여 이용이 불가합니다.
자동 미인식될 경우 추가로 5G단말기기의 네트워크 방식을 3G모드, LTE모드로 변경후 재부팅 확인 부탁드립니다.
EG 모바일 -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신청이 되지 않아,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내 1:1문의를 통해 신청 및 전산 가입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EG 모바일 -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가족간 명의변경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 명의변경신청서 + 양도인,양수인 신분증 + 가족관계증명서(3개월 이내 서류)
- 허용 범위 상세 : 가족관계증명서 상에 기재된 가족 상호 간에만 처리 가능
※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으로 대체
■ 신청서 출력방법
홈페이지 > 하단 신청서다운로드
https://www.egmobile.co.kr/board/document
■ 제출 방법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필수 참고사항~!!
명의변경 시점 청구월 기준 직전 3개월 연속 사용량이 있어야 명의변경 가능합니다.
명의변경 진행 시 새로운 USIM 신청 필요합니다.
양수인의 주민번호 13자리는 모두 보이게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양도인, 양수인 동의 통화 필수로 진행되며, 명의변경 시점 기준 요금 양도인과 양수인에게 각각 분리 청구됩니다.
※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통화로 진행
출처: EG 모바일 (알뜰폰)
FAQ: https://www.egmobile.co.kr/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