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 mobile - KT 제로 0원 요금제 사용 중입니다. 사용량 없으면 자동 해지가 되나요?

EG 모바일 - KT 제로 0원 요금제 사용 중입니다. 사용량 없으면 자동 해지가 되나요?

네, 사용량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해지됩니다.

 

■ 2014년 10월 이전 가입자 : 3개월간 국내음성/영상/데이터 발신기준으로 사용량이 없을 시 해지 대상

 

■ 2014년 10월 이후 가입자 : 3개월 평균 국내 발신 통화 5분 미만일 시 해지 대상 유료 부가서비스, 로밍, 기타 사용량이 있으셔도 해지 대상이 되며 골드 번호, 미성년자도 구분 없이 해지 대상에 포함됩니다. 해지 2주 전, 개통번호로 해지 통보 문자 발송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1:1문의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EG 모바일 - 데이터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었어요. 어떻게 된거죠?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 설정, 메일,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TV어플이나 신문 어플 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때도 위치기반서비스가 켜져있다면 인터넷 접속되어 데이터통화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EG 모바일 -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돼요

건물이 밀집되어 있거나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 건물 지하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미약/전파 방해로 인해 통화가 불량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세 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G 모바일 - 재난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재난문자의 경우 통신사가 아닌 행정안전부에서 발송되는 부분이며,

설정에서 수신동의가 되어있음에도 수신되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 기기내 설정을 통해 차단도 가능하므로 기기 설정방법 확인 후 차단여부 함께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설치방법 : PLAY스토어(안드로이드폰) / APP스토어(아이폰)에서 ‘안전디딤돌’ 검색 후 설치

2) 환경설정

- ‘안전디딤돌’ 실행 후 우측 하단의 ‘환경설정’ 버튼 클릭

- 재난문자 수신알림 설정 ‘ON’ 수신 기지국 위치로 설정 ‘ON’

- 수신지역 설정 : 원하는 지역으로 설정‘ON’

 

 

 

 

 

 

EG 모바일 - 일시정지는 어디서 하나요?

일시정지는 연 2회, 1회 신청시 최대 90일 정지 가능합니다.

정지 시 KT망 월 3,850원 LG망 월 4,400원 정지 기본료 부과됩니다.

 

■ 신청방법

1. 홈페이지 : 로그인후 일시정지/분실 (마이페이지 오른쪽 화면아이콘) > 일시정지 직접 등록

2. 고객센터(114) 통해 정지요청

 - 이지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KT 1588-6220(유료)  LG 1833-6886(유료)

 - 업무시간 : AM 09:00 ~ PM 18:00 (토/일/공휴일 휴무)

 

 

 

 

EG 모바일 - 휴면계정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할 당시에 등록한 정보 그대로 입력하셔야 해제 가능합니다. 해제 완료 시에는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해주셔야 합니다.

 

 

출처: EG 모바일 (알뜰폰)

FAQ: https://www.egmobile.co.kr/cs/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