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모바일 - eSIM 사용중 기기를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 eSIM 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한 eSIM 발급 업무가 필요합니다.
eSIM 사용중 새로운 기기로 변경되시는 경우도 동일하게 eSIM 발급을 통신사를 통해 새롭게 받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기기변경/유심구매 > 기기(USIM)변경 요청/조회 > 하단 기기변경+ESIM발급 등록
- 평일 영업일 기준 오후 5시반 이전 건 당일 처리, 이후 익영업일 순차 처리됩니다.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이지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KT 1588-6220(유료) LG 1833-6886(유료)
- 업무시간 : AM 09:00 ~ PM 18:00 (토/일/공휴일 휴무)
■ eSIM 발급 시 2,750원 후청구 됩니다.
■ eSIM 발급 후 WIFI 환경에서 eSIM 활성화 작업 후 정상 이용이 가능하여, 가능하실때 요청 부탁드립니다.
EG 모바일 - 데이터 사용이 안되게 차단 할 수 있나요?
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를 등록하는 경우 핸드폰에서 데이터를 활성화 하여도 이용이 불가합니다.(WIFI는 이용가능)
※ 기본 제공된 제공량도 사용불가합니다. (제공량 소진 후 차단되는 서비스 아님)
[등록방법]
■ 앱(App)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로그인 → 부가서비스 신청
■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부가서비스 신청
■ 고객센터 : 이지모바일 이용 휴대폰에서 114(무료), KT : 1588-6220(유료) LG : 1833-6886(유료) 고객센터 업무시간 : AM 09:00 ~ PM 18:00 (토/일/공휴일 휴무)
※ 해제는 고객센터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EG 모바일 - 통화내역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내역열람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 구비서류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
※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로 대체
■ 신청서 출력방법 :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신청서 다운로드
■ 접수주소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최근 1년 이내 발신 이력건에 대해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수신 이력건 확인 불가)
EG 모바일 - 프로모션(이벤트)요금제로 가입하려 합니다. 할인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요금할인 기간 및 금액은 정책에 따라 변경되어 이벤트 페이지 또는 요금제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필요합니다.
※ 할인 기간은 일할 계산되어 적용됩니다. ex) 1월 25일 개통 하는 경우 4개월 할인 시 5월 24일까지 적용
※ 할인 종료 후에는 할인 미적용 월정액 기본료가 청구됩니다. 할인 기간 및 금액 확인시 함께 확인 부탁드립니다.
☆ 2024년 5월 31일까지 LG망 요금할인 월 적용되었습니다.
6월 1일 개통건부터 일 적용으로 변경되어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EG 모바일 (알뜰폰)
FAQ: https://www.egmobile.co.kr/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