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mobile -망내무제한은 어떤 부분이 무제한 이라는 뜻인가요?
이지모바일은 KT망과 LG망을 쓰고 있는 사업자입니다. KT망 이지모바일 망내무제한 요금제 가입자는 모든 KT가입자와, KT망을 쓰는 알뜰폰 가입자와의 통화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LG망 이지모바일 망내무제한 요금제 가입자는 모든 LG가입자와, LG망을 쓰는 알뜰폰 가입자와의 통화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EG mobile - 수신이 되는데 발신이 안돼요
듀얼 단말 기기의 경우 이전 다른 명의 사용자 이용 이력이 있으신 경우 본인 사용 여부 확인 및 동의를 위해 문자 발송이 안내되며, 2시간 이내 동의 확인이 안될 경우 발신이 정지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다른 단말 기기가 있을 경우 비교 장착 이용 부탁드립니다. 그 외 다른 사유로 발신만 이용이 안되실 수도 있어, 지속 증상 발생시 정확한 사유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홈페이지 1:1문의 문의 부탁드립니다.
EG mobile -홈페이지에 없는 요금제를 사용 중입니다. 타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타 요금제 변경 후 종료된 이전 요금제로 재변경은 불가합니다.
EG mobile - 일시정지와 장기정지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일시정지는 연 2회, 1회 신청 시 최대 90일까지만 가능하며, 별도의 서류 없이 요청 가능합니다.
> 발신만 정지, 착발신 모두 정지 선택이 가능하며, 90일 기간내 정지 예약 및 해제 예약이 가능합니다.
■ 장기정지의 경우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의 경우 신청 가능하여, 구비서류 및 증빙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 정지복구요청서+신분증+구비서류 접수
> 착발신 모두 정지되며, 정지 해제일은 지정되지 않아 필요 시 별도로 요청이 필요합니다.
EG mobile - 미납요금을 납부했는데 청구서에 미납요금이 왜 확인되나요?
명세서 작성 확정일(매월 3~5일) 이후 납부하셨다면 미납요금으로 표기될 수 있습니다.
미납금액 조회 시 미납금액이 없음으로 확인될 것이며, 청구서가 아닌 조회시점의 안내가 정확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연락 또는 홈페이지 1대1 문의로 요청 가능합니다.
EG mobile - 통화중 잡음, 혼선, 끊김 현상이 발생됩니다.
주변에 동일 통신망을 이용 중이신 고객님이 함께 있으신 경우 동일 증상 발생이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동일 증상 발생 시 신호의 특이사항이 있을 수 있어 확인이 필요합니다. 주변에 없으실 경우 위치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자택, 사무실 등 특정 위치에서만 증상 발생 시 해당 주소지 신호의 특이사항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증상 발생시기, 발생 주소, 정확한 증상, 비상연락처를 고객센터 연락 또는 홈페이지 1대1 문의를 통해 남겨주시면 확인 안내드리겠습니다.
- 위치 무관하게 모든 곳에서 증상 발생 시 모든 지역의 신호가 이상이 있다고 보긴 어렵습니다. 단말 기기 및 유심 확인이 필요하여, 다른 기기가 있으신 경우 비교 장착 확인이 필요합니다.
지속 증상 발생시 위 내용 참고하셔서 확인 후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홈페이지 1:1문의 문의 부탁드립니다.
EG mobile - PUK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1:1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EG mobile - 분실 시 위치 찾기가 가능한가요?
당사에서 분실폰 위치 찾기 서비스는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EG 모바일 [알뜰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www.egmobile.co.kr/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