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mobile - LTE단말기인데 3G로 이용됩니다.
LTE 서비스 이용은 LTE요금제 + LTE 단말기 + LTE 유심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 가지 라도 충족하지 않을 경우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조건에 모두 포함되고, 기존에 LTE 이용이 원활하던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LTE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홈페이지 1:1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G mobile - 본인 인증할 때 통신사는 어디를 선택해야 하나요?
업체에 따라 다르며, 보통의 경우 알뜰폰 체크 후 KT망 회선의 경우 KT, LG망 회선의 경우 LG 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EG mobile - 이전 통신사 요금(번호이동 관련요금)이 무엇인가요?
이전통신사의 청구요금이 당사로 이관되어 청구된 것으로, 기본료, 추가 사용료, 위약금 등이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이관된 금액만 알 수 있으며 세부내역은 알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번거로우시겠지만, 번호이동 전 통신사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EG mobile - UISM 변경 및 기기변경 시 할인혜택이나 요금제 등이 유지 되나요?
고객님께서 가입한 요금제, 할인혜택은 가입한 회선(번호) 기준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해지하신 게 아닌 단순 USIM 변경 및 사용 단말기가 변경되더라도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EG mobile - 가입 및 해지증명서 발급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가입 및 해지 증명서(원부증명서)는 신분증 접수 후 발급 가능합니다.
고객명, 전화번호, 요청업무, 회신 받을 이메일 또는 팩스번호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구비서류 : 명의자 신분증 ※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접수 필요
■ 접수주소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EG mobile - 번호변경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기존번호로 확인되는데 별도로 변경해야하나요?
네. 별도로 변경이 필요하며,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 메뉴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EG mobile - LG망 이용중 요금 모두 납부했으나, 미납이라고 표시됩니다. 왜 그런가요?
미납합계의 경우 납부 전 요금이 모두 표시 안내됩니다.
청구금 자동이체 출금 중으로 납부여부 전산 반영 전이라면, 미납합계에 함께 표시되어 있을 뿐 실제 미납이 아니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1:1문의를 통해 요청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EG 모바일 [알뜰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www.egmobile.co.kr/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