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모바일 - KT, LG망 WIFI에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EG mobile -KT, LG망 WIFI에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단말기에 따라 MAC 주소후 이용이 가능할 수 있어 MAC주소 확인 후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등록 요청 부탁드립니다.

등록 후에도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 아이폰은 OS의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시고, 일부 단말은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도 지속 접속 불가시 이용하셨던 시간 및 지하철 등의 구간 등 안되셨던 장소의 정보를 함께 기재후 문의주시면 확인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G mobile - 이지모바일도 멤버십카드가 있나요?

이지모바일은 멤버십카드 별도로 없으며, KT, LG 멤버십 카드도 발급 불가합니다.

 

 

 

 

EG mobile - eSIM 을 이용하고 싶습니다.

이용 통신사를 통해 새로운 eSIM 발급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eSIM 사용중 새로운 기기로 변경되시는 경우도 동일하게 새로운 기기 정보로 eSIM 발급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기기변경/유심구매 > 기기(USIM)변경 요청/조회 > 하단 기기변경+ESIM발급

    > 평일 영업일 기준 오후 5시반 이전건 당일 처리, 이후 익영업일 순차 처리됩니다.

■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안내

    > 이지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KT 1588-6220(유료) LG 1833-6886(유료)

    > 업무시간 : AM 09:00 ~ PM 18:00 (토/일/공휴일 휴무)

■ eSIM 발급 시마다 2,750원 후청구 됩니다.  

■ eSIM 발급 후 WIFI 환경에서 eSIM 활성화 작업 후 정상 이용이 가능하여, 가능하실때 요청 부탁드립니다.

 

 

 

EG mobile - 테더링(핫스팟)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요금제마다 제공량이 다를 수 있어 요금제 내 제공량 확인 또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1:1문의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EG mobile -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의 경우 3개월에 2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명의자분이 직접 연락 또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 번호변경

 

   - LG망의 경우 전산상 기기등록 후 번호변경 가능하며, 번호변경후 30분 안으로 정상적으로 나밍이 되어야 유심 잠기지 않고 이용이 가능합니다.

 

      30분 내 정상 나밍이 안되실 경우 유심이 잠기게 됩니다.

 

   - KT, LG망 모두 홈페이지 에러 발생 시 직접 변경은 되지 않아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1:1문의 요청으로 처리 부탁드립니다.

 

 

 

EG mobile - 사용했던 유심카드가 있는데 재사용 할 수 있나요?

이력이 있는 유심은 바로 재사용 불가하여 KT유심의 경우 KT플라자, LG유심의 경우 LGU+ 매장에서 유심 초기화 후 사용 가능합니다.

 

KT망과 LG망의 처리 방법이 다르며, KT망의 경우 금융 정보 사용이력에 따른 초기화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모든 대리점에서 유심초기화 업무가 되는 것은 아니며, 방문하시는 대리점에서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내방 전 방문하시려는 대리점으로 처리 가능 여부 및 필요 서류 확인후 내방 부탁드립니다.

   그 외 궁금사항은 당사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1대1문의를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 안내드리겠습니다.

 

 

출처: EG 모바일 [알뜰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www.egmobile.co.kr/cs/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