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 mobile - 이지모바일에서 다른 통신사로 가입되었다는 문자가 왔어요.

EG 모바일 - 이지모바일에서 다른 통신사로 가입되었다는 문자가 왔어요.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 라는 문자로 유/무선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가입 포함) 발생 시, 새로운 회선 가입이 발생된 사실을 본인 명의로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회선을 통해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명의도용 피해를 예방하고자 제공하는 대국민 무료 서비스입니다.

 

 

 

 EG 모바일 - 개명한 이름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명한 신분증 접수 후 요청이 가능합니다.

개명 전 성함, 핸드폰번호, 요청업무(개명업무) 기재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 접수주소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EG 모바일 - 자동이체 된 요금을 취소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및 은행계좌 자동이체 모두 금융결제원을 통해 사전 신청하여 승인 또는 인출되므로 단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자동이체를 희망하지 않으실 경우 최소 이체일 D-2(영업일 기준)에는 요청 해주셔야 자동이체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자동이체된 금액과 일회성 납부된 금액이 이중납 되었을 경우에는 일회성 납부된 금액을 승인취소하거나 환불 해드립니다.

 

 

 

 

EG 모바일 - 듀얼넘버(듀얼번호) 로 본인인증이 가능한가요?

듀얼넘버 서비스로 본인확인서비스 가능합니다. 다만, 일반 본인확인(문자 인증)만 가능하며, 간편 본인확인 (PASS앱 인증)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EG 모바일 - 개인사업자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사업자 등록은 구비서류 접수 후 처리 가능합니다.

이용 핸드폰번호, 고객명, 이메일 주소, 요청업무(개인사업자등록) 신청서 내 필수 기재 부탁드립니다.

 

■ 구비서류 : 명의변경신청서 + 사업자등록증+명의자 신분증

■ 접수주소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EG 모바일 - 이지모바일은 선택약정할인이 없나요?

네, 안타깝게도 이지모바일은 선택약정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EG 모바일 - 데이터 쉐어링이 가능한가요?

LG망은 데이터 쉐어링 불가합니다. KT망의 경우 요금제 및 이용 기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이벤트/혜택 페이지 확인 또는 고객센터나 홈페이지 내 1:1문의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EG 모바일 - 홈페이지 내에서 6개월 이내의 청구요금 및 납부내역만 확인 가능한데 왜 그런가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장시간 보관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매달 발송되는 청구서 또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1:1문의를 통해 요청주시면 확인 후 안내 가능합니다.

 

 

출처: EG 모바일 (알뜰폰)

FAQ: https://www.egmobile.co.kr/cs/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