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모바일 - 홈페이지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는 불가한가요?
네, 홈페이지에서는 통화내역조회 불가합니다. 통화내역열람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구비서류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
※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로 대체
■ 신청서 출력방법 : 홈페이지 → 각종신청서 다운로드
■ 접수주소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최근 1년 이내 발신건에 대해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수신 확인 불가)
EG 모바일 - 가입을 위한 최소 연령이 어떻게 되나요?
만4세 이상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EG 모바일 - 법인통장으로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한가요?
네, 메일 또는 팩스로 구비서류 접수시 신청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 요금납부방법 변경신청서,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 직원 접수시 접수직원의 신분증, 재직증명서 함께 제출 필요합니다.
■ 신청서 출력방법 :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신청서 다운로드
■ 접수주소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EG 모바일 - 미성년자 가입도 가능한가요?
미성년자도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신청 가능합니다.
실명인증은 미성년자 기준, 본인인증은 미성년자가 아닌 등록하신 법정대리인의 인증으로 가능합니다.
EG 모바일 - 개통은 되었는데 사용이 안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다른 단말기가 있으신 경우 비교 장착 부탁드립니다.
지속 인식이 안되실 경우 사유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 연락 또는 홈페이지 1:1문의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EG 모바일 - 이지모바일로 가입 시 가입비가 있나요?
가입비는 별도로 없습니다.
※ 별도로 KT망의 경우 타사에서 이지모바일KT로 번호이동 가입 시에는 번호이동 수수료 800원 1회 후청구 됩니다.
EG 모바일 - 법인 명의로 개통하고싶어요.
이지모바일은 개인 대상으로만 가입 가능하여 법인명의로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EG 모바일 (알뜰폰)
FAQ: https://www.egmobile.co.kr/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