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모바일 티머니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11번가 [취소/반품] 모바일 티머니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결제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 취소 시 모바일 티머니로 환불되고, 이후에는 11번가 캐시로 환불됩니다.
모바일 티머니로 환불이 이루어지는 경우 취소/반품 완료 후 취소 문자가 발송됩니다.
해당 문자에 첨부된 링크를 통해 환불을 진행해 주세요.





11번가 [취소/반품]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11번가는 회원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의 계좌가 없어, 환불이 어려운 경우 이메일 상담하기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취소/반품] 상품을 반품하는데 왜 최초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되나요?
구매자 고객님의 변심 등으로 인한 반품 진행 시 초기배송비와 반품배송비가 고객님께 부과됩니다.
배송비 선결제 상품의 경우 환불 시 결제 금액에서 초기배송비가 자동 차감되어 환불되며,
반품배송비(편도)는 추가 결제가 필요합니다.



11번가 [취소/반품]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카드 승인취소 또는 한도 복구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따라서 현금 등의 기타 방법으로는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11번가 [취소/반품] 취소/반품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
신용카드로 구매 후 환불된 주문 건은 카드사 정책에 따라 취소/반품 완료일로부터 3~5 영업일 이내 승인취소 혹은 환불로 처리됩니다. 자세한 환불 방법/일자는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결제하신 카드사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취소/반품] 취소나 반품할 때, 선결제한 배송비는 어떻게 환불받나요?
취소 또는 반품을 진행할 때, 선결제한 배송비는 아래의 방법으로 환불됩니다.

1.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기 전 취소하는 경우
- 선결제한 배송비는 상품 대금과 함께 자동 환불됩니다.
  단, 부분 취소로 인해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취소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부담합니다.

2.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여 반품하는 경우
- 왕복 배송비는 반품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부담합니다.
- 구매자 귀책사유(구매자의 변심 등) 의 경우 선결제한 배송비는 환불받을 금액에서 자동 차감 후 환불되며,
  반품 배송비는 반품 신청 시 선택한 반품 배송비 결제 방법(입금/동봉/신용카드 선결제/환불금액에서 차감 등)에 따라
  추가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11번가 [취소/반품] 핀크로 결제 후 취소했는데 계좌에 환불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SK pay에 등록하신 핀크로 결제하신 경우 핀크머니로 결제가 이루어지며 환불도 핀크머니로 이루어집니다.
환불금액은 핀크 앱 실행 후 고객님의 핀크계좌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11번가 [취소/반품] 환불 대신, 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환불을 받지 않고 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결제 시 사용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을 받으신 후 상품을 재 구매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