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취소/반품] 등록된 환불 계좌를 변경/삭제하고 싶어요.
등록된 환불 계좌의 변경, 삭제는 PC 나의 11번가 > 나의쇼핑내역 > 환불/입금내역 > 화면 하단에 계좌관리에서 환불 계좌를 새로 등록하거나 이미 등록되어 있는 환불 계좌를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된 계좌가 2개 이상인 경우 주로 사용하는 계좌를 기본 계좌로 설정해 주세요.
※ PC 또는 모바일 PC버전 11번가에서 환불 계좌를 관리해 주세요. 모바일 앱과 모바일 웹에서는 이용이 제한됩니다.
11번가 [취소/반품] 계좌 인증이 10회 초과했다고 나와요 어떻게 하나요?
계좌 불법 도용을 막기 위해 1일 기준 10회 이상 오류가 발생한 경우 계좌 인증이 제한됩니다.
인증이 제한되었을 경우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취소/반품] 타인 명의 계좌로 인증이되지 않아요.
계좌 인증은 회원 본인의 계좌로만 가능하며, 회원명과 예금주명이 일치 해야합니다.
11번가 [교환/AS] 상품 교환을 신청했는데, 반품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이미 교환신청이 완료된 주문 건을 반품으로 변경하고 싶을 경우 교환신청 취소 후 반품으로 신청해 주세요.
이미 결제한 교환 배송비는 교환신청 취소 시 환불됩니다. 반품 배송비는 다시 결제해 주세요.
11번가 [교환/AS] 동일한 상품을 여러 개 구매 후 일부 상품만 반품/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일한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후 부분 반품을 하고 싶을 경우, 교환/반품 신청 시 원하는 수량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e쿠폰 등 일부 상품은 부분 반품/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교환/AS] 교환신청 후 상품을 다시 받았는데 구매확정이 안 돼요.
교환신청 또는 교환승인 상태에서는 구매확정 처리가 제한됩니다. 판매자가 교환 발송까지 완료해야 구매확정이 가능합니다. 만일, 교환처리가 지연되거나 교환 상품을 정상 수령했음에도 구매확정이 불가한 경우 판매자에게 빠른 처리를 요청해 주세요.
11번가 [교환/AS] 교환받을 주소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교환 신청 시 교환 신청 페이지에서 수령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교환 신청을 이미 진행한 후 수령지 변경을 원할 경우 판매자와 연락하여 변경해 주세요.
11번가 [교환/AS]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완료 7일 이내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에서 교환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 사유, 교환 상품 발송 방법, 교환배송비 결제(구매자 귀책인 경우) 후 교환 신청이 접수됩니다.
※ 교환 신청이 완료된 주문은 나의11번가 > 취소/반품/교환에서 확인해 주세요.
※ 교환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면 검수 완료 후 교환 상품이 출고됩니다.
※ 교환 상품이 품절되는 경우 반품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교환/AS] 교환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교환 신청 후 아래와 같은 순서로 교환 상품의 배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일정은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1. 상품 회수
2. 판매자에게 상품 입고
3. 상품 검수
4. 교환 상품 발송
5. 교환 상품 수령
※ 상품의 회수가 지연되는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