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상품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번가 [교환/AS] 상품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 구매한 상품페이지에서 관련 A/S 고객센터 연락처를 찾을 수 있습니다.
A/S 고객센터 연락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 일부 상품은 일정 기간이 경과하면 A/S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영수증/증빙]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어디에서 발급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로 구매 시에는 카드 매출전표가 자동 발급되며, PC 나의11번가 > 영수증/소득공제/배송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모바일에서는 영수증/소득공제/배송비 이용이 제한됩니다.




11번가 [영수증/증빙] 주문 완료 후 현금영수증을 신청/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단계에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자진 발급 번호(010-000-1234)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 > 주문상세 > 결제정보 영역 > 현금영수증 정보 변경 클릭 시 현금영수증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정보 변경' 버튼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국세청 홈택스 > 조회/발급 > 현금영수증 수정 > 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 메뉴로 접속하여 현금영수증 정보를 변경해 주세요

※ 국세청 홈택스에서 현금영수증 정보를 변경하는 경우 '거래일시, 합계 금액, 승인번호' 확인이 필요합니다.
    PC 나의11번가 > 영수증/소득공제/배송비 > 현금영수증 인쇄 클릭 후 확인해 주세요.
※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오류 또는 기타 문의 발생 시 국세청(126)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영수증/증빙] 현금영수증의 용도와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용도 및 현금 영수증 신청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현금성 결제 수단으로 선택 후 하단 현금영수증 신청란에서 '변경하기'를 클릭하여 용도 및 신청 정보를 변경해 주세요.
이미 주문한 상품의 현금영수증 정보은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 > 주문상세 > 현금영수증 변경에서 가능합니다.
단, 구매확정 주문 건과 사업자 지출 증빙용 영수증/사업자 회원이 개인 소득 공제용으로 신청한 경우에는 11번가 고객센터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영수증/증빙] 결제 전에 견적서를 받아보고 싶어요.

사업자 회원의 경우 PC 11번가 > 장바구니에서 ‘견적서 출력’이 가능합니다.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중 견적서 출력을 원하는 상품 선택 후 [견적서출력]을 클릭하시면, 상품에 대한 견적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11번가 및 개인 회원은 견적서 기능 사용이 제한됩니다.





11번가 [영수증/증빙] 주문 건 부분 취소 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되나요?
주문 건 부분 취소 시 최초 발행된 현금영수증은 취소되며, 남아있는 결제 건에 대한 현금영수증이 재발행 됩니다.

※ 홈택스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오류 또는 기타 문의사항은 국세청(126)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영수증/증빙] 결제영수증을 출력하고 싶어요.

결제영수증이란 결제가 완료되었음을 증명하는 영수증으로 상품 주문 후 출력 가능합니다.
PC >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에서 영수증 출력이 필요한 주문 건의 상세보기 선택 후 오른쪽 상단 '결제영수증 출력' 클릭 후 인쇄해 주세요.

※ 결제영수증 등 증빙자료의 경우 모바일에서는 지원하지 않으므로 PC로 확인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