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예상 해외배송비와 추가 해외배송비란 무엇인가요?
해외발송을 담당하는 특송사의 정책에 따라, 해외배송비는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11번가에서는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PC로 11번가 접속 후 주문해 주세요.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주문이 불가능한 상품은 무엇인가요?
전세계배송으로 주문할 수 없는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국가별 배송 가능한 규정 무게나 부피를 초과하는 상품
2. 판매자가 전세계배송을 이용하지 않는 상품
3. 비행기 수하가 불가능한 상품 (스프레이 등)
4. 국가별 반입금지 상품 이외 전세계배송 관련 상세 내용은 전세계배송전용관 에서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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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주문할 때, 어떤 결제수단이 가능한가요?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 시 결제수단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따라서 현재 11번가 주문 시 사용되는 결제수단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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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해외에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
11번가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해외에서도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 전세계배송 관련 상세 내용은 전세계배송전용관 에서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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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해외배송된 상품이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해외배송된 상품이 반송되었을 경우 재배송&반품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1. 국내재배송
- 국내의 지인 혹은 본인이 직접 받기를 원하시는 경우 '착불'로 발송해 드립니다.
2. 반품
-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최초 발송 시의 해외배송비를 차감 후 캐시로 환불해드립니다.
3. 해외재배송
- 해외 재발송으로 인한 추가해외배송비를 부담하는 경우 배송정보 재확인 후 발송합니다.
※ 반송상품은 물류센터와 구매자가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최대 90일까지만 보관 후 폐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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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해외배송 후 상품이 반송되었는데, 이유가 뭔가요?
다양한 사유로 인해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상세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1. 해외통관 거부
- 해외도착지의 반입불가 상품인 경우
2. 배송지 불명
- 배송지 입력이 부정확하여 배송할 수 없는 경우
3. 수취거부
- 수취인이 추가관세 납부거부 등의 사유로 수취를 거부한 경우
반송 상품은 최초 해외 배송비에 대해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반송 사유가 [수취거부] 인 경우에는 반송되는 해외배송비(해외→국내)에 대해 별도 비용을 추가로 청구하지만, 그 외에 사유에 대해서는 반송비를 따로 받지 않습니다.
단, 국내 재배송, 해외 재배송, 반품을 원하신다면 구매자 책임 사유로 처리되니, 주문 전에 해외 도착지에서 통관이 가능한지, 주소입력은 올바른지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특히, Zip Code(우편번호)는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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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