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전세계 배송도 일반 배송과 동일하게 나의11번가에서 가능합니다.
1.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 건의 '배송추적' 클릭
2. 배송추적 팝업창 상단에서 국내 배송 확인 / 하단에서 해외 배송 확인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11번가 물류센터에서 해외로 어떻게 발송되나요?
주문한 상품들이 11번가 물류센터에 모두 도착하면, 합포장되어 EMS 또는 SF로 이관하게 됩니다.
또한, EMS/SF 에서 해외 각국으로 배송하게 됩니다. EMS는 Door To Door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해외에서도 안전하게 물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11번가에서는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PC로 11번가 접속 후 주문해 주세요.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일부 상품이 계속 배송준비중으로 나옵니다.
11번가에서는 전세계 배송 시 입고 지연되는 상품을 추출하여, 판매자에게 입고를 독촉하는 입고지연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배송으로 주문 후 일부 상품이 주문 3일째에도 "결제완료" 또는 "배송준비중"이라면, 11번가 고객센터에 판매자 배송 독촉을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나머지 상품이라도 빠른 배송을 원할 경우, 미발송 상품을 취소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모바일에서도 주문할 수 있나요?
모바일에서 전세계배송 가능 상품을 검색할 수는 있지만, 주문/결제는 불가합니다.
전세계배송 장바구니 담기, 구매하기는 PC버전에서 진행해 주세요.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보낼 수 있는 국가에 제한이 있나요?
전세계배송으로 주문 시, 배송지 입력란에서 [Country] 항목에 보여지는 국가로만 배송 가능합니다.
※ 모바일 11번가에서는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PC로 11번가 접속 후 주문해 주세요.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여러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 해도 묶음배송이 되나요?
여러 판매자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번에 결제하시면 11번가에서 묶음포장하여 한번에 해외로 배송해 드립니다.
※ 하나의 장바구니에 담긴 총 상품의 무게는, 30kg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모바일 11번가에서는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PC로 11번가 접속 후 주문해 주세요.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추가 해외배송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추가 해외배송비는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 건의 '해외배송비결제' 버튼을 클릭하여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버튼 생성 일로부터 14일째까지 결제하지 않을 경우, 주문 상품이 모두 자동 반품 처리되며, 이때 발생하는 반품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 반품 배송비를 결제하여 “반품완료”로 승인되면, 주문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모바일 11번가에서는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PC로 11번가 접속 후 주문해 주세요.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관세는 어디서 납부하나요?
전세계배송으로 상품을 주문할 경우 상품 주문/결제 금액에 관세는 미포함되어 있습니다.
해외 수취인께서 상품 수령 시 별도로 지급하셔야 합니다.
이외 전세계배송 관련 상세 내용은 전세계배송전용관 에서 확인해 주세요.
※ 모바일 11번가에서는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PC로 11번가 접속 후 주문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