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사라졌어요.
전세계배송 전용 장바구니가 별도로 있습니다.
전세계배송 상품 주문 시, 수량 위에 있는 "전세계배송 선택"에 체크를 한후,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전세계배송 전용 장바구니에 담아집니다.
※ 모바일 11번가에서는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PC로 11번가 접속 후 주문해 주세요.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해외배송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있나요?
전세계배송 시 1개의 상품을 주문하게 되면, 아무리 가벼운 무게라도 기본 배송금액이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상품을 함께 주문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배송비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예시]
배송지가 일본인 경우
- 100g 상품 1개 주문 시 배송비 10,900원(포장재 무게 제외)
- 100g 상품 5개 주문 시 배송비 10,900원(포장재 무게 제외)
- 100g 상품 10개 주문 시 배송비 12,400원(포장재 무게 제외)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해외로 발송된 것을 확인했는데, 도착하지 않아요.
해외로 발송된 후, 통관상의 이유로 현지에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관세가 발생하는 등 통관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도착국가 세관에서 연락드리며, 만약 연락을 받지 못하였다면 현지 세관으로 문의해 주세요.
※ 현지에서 배송이 안되는 경우라면 EMS에 문의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무통장입금으로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 돼요.
무통장입금 시 해외계좌에서 입금하시는 경우, 달러가 아닌 "원화"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 모바일 11번가에서는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PC로 11번가 접속 후 주문해 주세요.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주문할 때, 배송지선택 리스트가 보이지 않아요.
배송지선택 리스트는 해외배송지를 미리 추가해놓은 상태에서만 확인됩니다.
국가별로 추가해 놓은 해외배송지가 없을 경우 [새로 입력]이 자동 설정되며, 직접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해외배송지 입력 시, 특히 Zip Code(우편번호) 등의 주소입력을 잘못하였을 경우, 반송되어 구매자사유로 배송비를 부담하게 될 수 있으니 정확히 확인 후 입력해 주세요.
※ 모바일 11번가에서는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PC로 11번가 접속 후 주문해 주세요.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해외배송지를 미리 저장 해놓을 수 있나요?
해외배송지의 경우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나의 배송지 관리] 에서 추가 및 수정 가능합니다.
※ 모바일 11번가에서는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PC로 11번가 접속 후 주문해 주세요.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해외배송지를 수정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상태가 [결제완료] 또는 [배송준비중]이라면, 해외배송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국가는 수정이 불가능하며, 상세 주소 및 연락처만 수정 가능합니다.
1.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상세보기' 클릭
2. 상세 팝업창에서 '배송지정보' 항목에서 수정 가능
※ 모바일 11번가에서는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PC로 11번가 접속 후 주문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