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유효기간이 지나서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유효기간 내 교환하지 않은 기프티콘은 100% 취소 가능합니다.
단,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만료 후 5년 이내 수신자에게 90%(발송비 및 제반 비용 제외)만 환불 될 수 있습니다.
상품별 환불 규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상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 에서 직접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반품신청 버튼이 노출되지 않는다면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결제금액보다 환불금액이 적습니다.
e쿠폰은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100% 환불 가능하니만,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수신자에게 90% 환불됩니다.
상품별 환불 규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환불 관련 상세 내용은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결제 완료한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도 가능한가요?
e쿠폰은 상품 특성상 교환이 제한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구매하신 상품을 취소/환불 받으시고 이용 원하시는 다른 상품으로 다시 구매해 주세요.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환불할 수 있나요?
E쿠폰의 경우 한번에 결제한 복수(2개 이상) 구매 상품에 대해 부분 취소/환불은 제한됩니다.
전체 취소 후 다시 결제해 주세요.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이란 무엇인가요?
전세계배송이란, 11번가에서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하는 서비스로 여러 판매자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 번에 결제하면 11번가에서 묶음 포장하여 한 번에 해외로 배송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배송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상품 주문
② 국내 택배사를 통해 11번가 통합 물류 센터로 입고
③ 통합 물류 센터에서 항공 배송 진행
④ 현지 도착 후 현지 택배사를 통해 수취인에게 배송 이외 전세계배송 관련 상세 내용은 전세계배송전용관 에서 확인해 주세요.
※ 모바일 11번가에서는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PC로 11번가 접속 후 주문해 주세요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장바구니에 담았을 때의 예상 해외배송비와, 현재 장바구니에 있는 예상 해외배송비가 달라요.
해외발송을 담당하는 특송사의 정책에 따라, 해외배송비는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 11번가에서는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PC로 11번가 접속 후 주문해 주세요.
11번가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 주문한지 14일이 지났는데,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어요.
전세계배송 상품 주문 후, 14일이 지났는데도 판매자가 상품을 11번가 물류센터에 입고시키지 않았을 경우 고객에게 연락드려 "취소" 의사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만약 취소를 요청하시면, 해당 상품 취소 후 나머지 상품에 대해 해외발송을 해드리며 기다리겠다고 하시면 취소해 드리지 않습니다.
※ 이후에 취소철회 시 취소/반품/교환 현황 페이지로 신청 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 모바일 11번가에서는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PC로 11번가 접속 후 주문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