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e쿠폰] 구매했는데 주문번호가 보이지 않아요.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구매했는데 주문번호가 보이지 않아요.
구매한 e쿠폰의 주문번호는 나의11번가 > 나의 쇼핑 내역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경우 조회 기간을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발급받은 e쿠폰의 사용 기간은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구매한 상품의 사용 기간은 상품별로 다르므로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에서 사용기간 확인이 필요한 주문 건 우측 'e쿠폰 확인' 클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e쿠폰/상품권][e쿠폰] 장바구니에 담은 후 구매할 수 있나요?

e쿠폰은 장바구니 구매가 제한됩니다. 즉시 구매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비회원도 구매할 수 있나요?
E쿠폰은 비회원도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 후 구매 가능합니다.
※ 일부 무형상품은 비회원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상품권 구매 시 휴대폰 인증을 하라고 나옵니다.

부정 거래 방지를 위해 특정 카테고리(e쿠폰/여행/상품권/관람권 등) 상품 주문 시 본인인증 절차가 적용됩니다.

※ 구매 횟수와 무관하게 아이디 당 1일 최대 구매 가능 금액은 500,000원으로 제한됩니다. (지류 상품권은 금액 제한 없음)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상품 이용 후 사용완료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사용이 완료된 건가요?

통상적으로 판매자가 사용완료 처리를 하면 10분 이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단, 밤 11:00부터 오전 6:00사이 사용 완료 건에 대해서 오전 11:00 이후에 일괄 발송됩니다.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수령인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 했습니다.
수령인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였을 경우 상세 페이지에 기재된 서비스 제공처 또는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단, 잘못된 번호로 전송된 이용권이 이미 사용되었다면 변경 및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구매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아요.

인증 문자는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시간이 소요된 후에도 수신되지 않았다면 [모바일11번가 >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여행/티켓/e쿠폰 > e쿠폰 확인]에서 쿠폰 재전송을 요청해 주세요.
단, 아래 상황의 경우 인증번호/문자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구매자 본인 휴대폰 번호로 E쿠폰 상품을 구매할 경우
- 2021년 5월 13일 부터 구매자 본인 휴대폰 번호로 E쿠폰 상품 구매 시 쿠폰 관련 문자 메세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해당 경우 구매하신 e쿠폰은 [니의11번가 > 주문/배송]에서 확인해 주세요.
2. 받는 사람의 휴대폰 설정 상 스팸 설정이 된 경우
- 받는 사람의 휴대폰 설정 상 특정 문구/전화번호로 인해 자동으로 스팸 처리된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확인 이후에도 지속해서 수신되지 않을 경우 사용하시는 통신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3. 받는 사람 번호를 잘 못 입력한 경우
- 받는 사람의 번호를 잘 못 입력하신 경우 이용권이 사용되기 전까지는 고객센터(1599-0110/유료)를 통해 받는 사람의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잘못된 번호로 전송된 이용권이 이미 사용된 후에는 수신자 변경이 불가한 점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 주요 통신사 연락처 : [SKT] 1599-0011 [KT] (국번없이)100 [LG U+] 1544-0010
※ 사용이 완료된 상품은 SMS 재발송이 불가합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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