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혜택/이벤트] 고객실수 보상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고객실수 보상서비스란, 11번가에서 구매한 상품을 사용자의 실수로 인해 파손되었을 경우 보상 기간 내에 11번가에 보상신청을 하면 수리 비용을 보상하거나 동일 상품으로 보상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아이디 당 매월 1회 및 구매확정 이후 30일 이내 신청이 가능하며, 일부 상품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를 꼭 확인해 주세요.
※ 본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의 정책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혜택/이벤트] 제세공과금 부과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제세공과금은 경품 당첨 등 개인의 불로소득에 대하여 국가가 징수하는 세금입니다.경품 금액(상품/적립금/현금 등)이 5만원을 초과되면 기타소득에 해당되어 당첨자가 경품 수령 시 경품액의 22%가 부과됩니다.
※ 상품 수령 방법, 제세공과금 등의 이벤트 관련 문의는 11번가 이벤트 고객센터 (1599-808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혜택/이벤트] 11톡이 무엇인가요?
안내톡, 혜택톡, 판매자와 대화하기를 통해 쇼핑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는 대화방 형식의 서비스입니다.
안내톡 : 구매 정보, 상품 Q&A 답변 등 알림
혜택톡 : 쇼핑 이벤트 및 혜택 알림
판매자와 대화하기 : 판매자와 1:1 대화
※ 11톡 대화방을 '나가기' 한 경우 대화 내용은 삭제됩니다.
※ 안내톡의 경우 대화방 나가기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11톡은 모바일 APP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11번가 [혜택/이벤트] 11톡 판매자와 대화하기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11톡 판매자와 대화하기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모바일 11번가 > 하단 편지 모양 선택 > 쇼핑 친구 > 구매 상품의 판매자와 대화하기 선택
2. 모바일 11번가 > 상품 페이지 하단 편지 모양 아이콘(11톡) 선택
3. 모바일 11번가 >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문의하고 싶은 상품 클릭 > 11톡 문의
※ 일부 판매자의 상품은 11톡 상담 채널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상품 Q&A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혜택/이벤트] 11톡(구매정보 및 혜택 알림)은 어디에서 설정/해제하나요?
모바일 > 나의11번가 > 환경설정 > 알림 설정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11톡은 모바일에서만 설정 가능합니다.
※ 구매정보 11톡으로 받기를 OFF한 경우 관련 내용은 SMS로 안내됩니다.
※ SMS 전용 메시지의 경우 구매정보 11톡 설정 상태 관계없이 SMS로 발송됩니다.
※ 푸시 알림이 오지 않을 경우 휴대폰 설정 > 알림에서 11번가의 알림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결제 후 구매확정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e쿠폰은 결제 후 MMS로 전송되며, 즉시 사용이 가능하므로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됩니다.
11번가 [e쿠폰/상품권] [e쿠폰] 구매 시 여러 사람에게 발송할 수 있나요?
한번에 결제하려는 주문 건에 대해 상품/옵션별 각각 다른 휴대폰 번호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다만, 수령인 휴대폰 번호는 20개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상품별로 구매 제한 개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