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출석체크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11번가 [혜택/이벤트] 출석체크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모바일 11번가 APP >  쿠폰/혜택존] 에서 가능합니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모바일 11번가를 통해 참여해 주세요.




11번가 [혜택/이벤트] [포인트존] 개인정보제공 동의 철회는 어떻게 하나요.
11st_offerwallcs@11stcorp.com 로 회원ID(SNS 가입 회원의 경우 SNS 계정)와 함께 철회 요청해 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 포인트존은 모바일 APP 최신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1번가 [혜택/이벤트] [포인트존] 광고 참여를 완료했는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포인트존 상/하단의 이용문의를 통해 포인트존 운영사에 문의하시면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단 '?' 아이콘 / 하단 이용문의 바로가기 버튼)

※ 포인트존은 모바일 APP 최신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1번가 [혜택/이벤트] [포인트존] 등록한 문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나요.
이용 문의 시 등록한 이메일에 등록 내용이 발송됩니다. 수신된 메일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포인트존은 모바일 APP 최신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1번가 [혜택/이벤트] [포인트존] 이벤트 참여방법이 궁금해요.
이벤트별 상세한 참여방법은 포인트존 상하단의 이용 문의를 통해 포인트존 운영사에 문의하시면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단 '?' 아이콘 / 하단 이용문의 바로가기 버튼)

※ 포인트존은 모바일 APP 최신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1번가 [혜택/이벤트] [포인트존] 참여한 캠페인들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포인트존 상/하단의 이용 문의에서 '포인트 지급 문의'를 선택하면 참여 캠페인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존은 모바일 APP 최신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1번가 [혜택/이벤트] [포인트존] 11번가 탈퇴 후 재가입했는데 이미 참여한 광고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포인트존은 SK pay 가입을 기준으로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동일한 SK pay 가입 계정으로 연동된 11번가 회원은 이미 참여한 광고라는 메시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존은 모바일 APP 최신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1번가 [혜택/이벤트] [포인트존] 이용 문의에서 파일을 첨부할 때 권한 허용 없이 첨부가 가능해요.
해당 영역은 앱이 아닌 웹의 권한 체계를 따르고 있어 권한 없이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존은 모바일 APP 최신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1번가 [혜택/이벤트] 최저가 110% 보상제란 무엇인가요?
최저가 110% 보상제란,11번가에서 행사기간 내에 주문하신 제품의 구매금액이 다른 오픈마켓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결제한 금액보다 비싼 경우 그 차액의 110% 만큼 SK pay 포인트로 보상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결제완료 후 3일 이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매월 아이디당 1회 신청 가능합니다.
최저가 110% 보상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꼭 확인해 주세요.

※ 본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의 정책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