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혜택/이벤트] [리뷰]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 시 포인트지급은 언제 되나요?
본인인증을 한 11번가 개인구매회원 및 개인셀러회원에 한해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 시 최대 한 달 이내 OK캐쉬백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① 리뷰 포인트는 2021년 8월 6일 작성 건 부터 OK캐쉬백으로 적립됩니다.
② 적립 받은 OK캐쉬백 포인트는 최종 사용/적립일로부터 60개월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
③ 포토리뷰 작성과 동영상리뷰 작성 포인트 지급일은 상이할 수 있으며, 중복 포인트 지급을 막기 위해 수정된 리뷰에는 포인트가 지급 되지 않습니다.
④ 검수 후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포인트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⑤ OK캐쉬백 회원 가입 및 11번가에 OK캐쉬백 조회/적립/사용 정보 이용동의를 하신 경우에만 적립됩니다.
※ 나의11번가 > 나의 혜택 관리 > OK캐쉬백에서 OK캐쉬백 동의 여부 확인 및 등록이 가능합니다.
※ 포인트 적립이 완료되면, 지난 24시간 내 적립 건에 대해 다음 날 14시 경 안내톡을 통해 적립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혜택/이벤트] [리뷰] 상품 Q&A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판매자 게시판에 직접 문의하는 방법으로 상품 페이지 하단의 'Q&A'에서 문의글을 등록하시면 판매자가 답변해 드립니다. 작성한 상품 Q&A 및 판매자 답변은 Q&A 등록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되며, 나의11번가 > 상품 Q&A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11번가 [혜택/이벤트] [리뷰] 꾹꾹은 무엇인가요?
인기있는 동영상 리뷰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상품 구매 후 직접 촬영한 동영상 리뷰를 손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꾹꾹 서비스는 11번가 APP > 꾹꾹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최신 동영상 리뷰부터 가장 인기 있는 동영상 리뷰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동영상 시청 시 해당 상품 페이지로 이동하여 상품 정보 확인 및 구매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혜택/이벤트] 인터넷 자기 게시물 접근 배제 요청이 무엇인가요?
이용자 본인이 인터넷에 게시한 게시물에 대해 타인의 접근(열람) 배제를 요청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본인의 게시물을 직접 삭제할 수 없을 때 정보통신서비스 사업자에게 게시물 접근 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삭제할 수 없는 게시물은 인터넷 자기 게시물 접근 배제 요청서 작성 후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 상황에 따라 추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혜택/이벤트] 상품 리뷰를 작성하려고 하니까 저장 실패라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상품 리뷰가 등록되지 않는 경우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네트워크 접속 상태를 체크해 주세요.
2. 인터넷 브라우저 캐시 삭제 후 다시 한 번 시도해 주세요. 캐시 삭제는 아래 경로를 참고해 주세요.
* IE(인터넷 익스플로러) : IE 실행 > 상단 메뉴 중 '도구' 선택 > 인터넷 옵션 > 검색 기록 항목에 '삭제' 클릭 > 쿠키 및 웹사이트 데이터 선택 후 '삭제' 버튼 클릭
* Chrome (크롬) : Chrome 실행 > 오른쪽 상단 '...'메뉴 클릭 > 도구 더보기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선택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클릭
* Edge (엣지) : Edge 실행 > 오른쪽 상단 '...' 메뉴 클릭 > 검색 기록 > 검색 데이터 지우기 > 시간 범위 선택 '모든 시간'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 '지금 지우기' 버튼 클릭
동일 상황이 반복되는 경우 "리뷰 작성 일자, 리뷰 작성 환경(PC/APP), 사용 브라우저, 리뷰 작성 내용(글자수/첨부 파일이 있다면 파일 첨부), 오류 현상, 오류 메시지"를 기재하여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혜택/이벤트] 이벤트 당첨자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이벤트 당첨자는 고객센터 최하단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