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주문/결제] [OK캐쉬백] 원래 사용하던 비밀번호가 다르다고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OK캐쉬백 사용 시 영문과 숫자 조합 등으로 기억하기 힘들었던 온라인 비밀번호 체계가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숫자 6자리로 구성된 포인트 비밀번호로 변경 되었습니다.
온라인 비밀번호로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경우 포인트 비밀번호로(숫자 6자리) 재설정하여 간편하게 이용해 주세요.
실시간 항공권의 경우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6~16자리, 영문+특수문자+숫자 조합)가 사용되는 반면, PIN형식의 항공권의 경우 OK캐쉬백 포인트 비밀번호(숫자 6자리)가 사용됩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OK캐쉬백 비밀번호는 [주문/결제 페이지 > OK 캐쉬백 > 인증하기] 클릭 후 해당 페이지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11번가와 OK캐쉬백의 명의자가 동일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OK캐쉬백] 적립된 포인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적립된 OK캐쉬백 포인트는 [나의11번가 - OK캐쉬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11번가와 OK캐쉬백의 명의자가 동일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OK캐쉬백]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OK캐쉬백은 OK캐쉬백이 적립되는 일부 상품 구매, 이벤트 참여 등으로 적립 받으실 수 있으며 적립 방식에 따라 적립 시기는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벤트로 적립 받은 경우 이벤트별로 기간이 다를 수 있으니 상세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 11번가와 OK캐쉬백의 명의자 동일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OK캐쉬백] 포인트는 언제 환불되나요?
취소 및 반품완료 즉시 OK캐쉬백 포인트로 환불됩니다.
11번가 [주문/결제] [OK캐쉬백] 포인트는 얼마나 보유할 수 있나요?
OK캐쉬백 포인트 최대 보유 한도는 50만원입니다. 50만 포인트가 초과할 경우 초과한 포인트에 대해서는 대기 계좌로 적립되며, OK캐쉬백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 계좌로 이체하실 수 있습니다.
※ 11번가와 OK캐쉬백의 명의자 동일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 상세한 내용은 OK캐쉬백 고객센터(1599-0512/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OK캐쉬백] 비밀번호를 잊었습니다.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
주문 결제 단계에서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을 클릭하면 OK캐쉬백 비밀번호 입력창 우측 하단에서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개인회원의 경우 본인인증 후 포인트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으며, 사업자회원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임시 비밀번호 발급받아 온라인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11번가와 OK캐쉬백의 명의자 동일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 상세한 내용은 OK캐쉬백 고객센터(1599-0512/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OK캐쉬백] 포인트 사용 시 비밀번호 입력 없이 설정하면 앞으로는 입력 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회원의 경우 '비밀번호 입력 없이 사용' 기능에 동의하였다면, OK캐쉬백을 사용할 때 비밀번호 입력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 안전 거래를 위해 동의 여부 관계 없이 포인트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1. 무통장 입금, 편의점 결제의 경우
2. 보유하고 있는 OK캐쉬백을 전액 사용할 경우
※ 11번가와 OK캐쉬백의 명의자 동일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 상세한 내용은 OK캐쉬백 고객센터(1599-0512/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주문/결제] [e서울사랑상품권] 무엇인가요?
e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시에서 발행하는 온라인 전용 모바일 지역 사랑 상품권입니다.
지역 구분 없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11번가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때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e서울사랑상품권은 모바일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SNS 미인증회원, 글로벌 해외 거주 셀러는 이용이 제한됩니다.
※ e서울사랑상품권 관련 문의는 서울페이+ 고객센터(1544-3737)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에서 e서울 사랑 상품권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