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착신전환] 집전화(유선전화)로도 착신전환이 되나요?

엘지 [착신전환] 집전화(유선전화)로도 착신전환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집전화(유선전화) 번호도 착신 대상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집전화 번호는 음성만 착신이 되고, 문자(SMS/MMS)는 착신이 되지 않습니다.




엘지 [LTE 청소년 요금제] 링을 모두 소진했는데, 추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 사용자는 휴대폰 내 고객센터 앱에서 LG U+에 등록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 후 링 충전이 가능합니다.(법정대리인 LG U+ 이용 시 가능)
            
최소 1,000원~ 최대 25,000원까지 충전 가능하며(1,000원=1,000링 충전), 추가 충전 후 사용하지 않은 링은 다음달로 이월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앱에서 링 충전하기:[http://cv.uplus.kr/112.html]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링 충전 및 선물 > 링충전





엘지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 재가입은 불가하며, 해지 익일 후에 가능합니다.




엘지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웹 발신 문자 알림

LG U+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엘지 [발신번호표시제한]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면 상대방이 내 번호를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음성/영상통화만 지원하며 SMS/MMS는 지원되지 않아, 문자메시지 발송시 내 번호가 상대방에게 노출됩니다.




엘지 [간편결제매니저] 기타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맘대로 폰교체] 교체 휴대폰을 받으면 기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교체 받으신 휴대폰은 다른 휴대폰 번호 및 일반 영업점에서 기기변경 하여 사용이 불가합니다.
교체는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154-6622)에서 기기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