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멤버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① U+멤버스 앱 메인화면 → '휴대폰 소액결제' 바코드가 나오게 아래 바코드 화면의 오른쪽을 누르거나 손가락을 대고 왼쪽으로 밀어주세요.
②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해당 단계가 생략됩니다.)
③ 휴대폰 화면에 '휴대폰 소액결제 1회성 바코드 바코드(2분 유효)'가 나오면 점원에게 보여 주세요.
④ 점원이 바코드를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2분이 지난 경우 새로고침하여 새로운 바코드를 보여 주세요.
엘지 [원내비] 안심옵션데이터에서도 끊김없이 이용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의 데이터 통화료는 요금제와 무관하게 무료로 제공되어 데이터 차감이 없으나, 데이터 통신상태에 따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LTE가 아닌 3G로 데이터를 이용시에는 통신환경에 따라 일부 끊김이 있을 수 있습니다.
LTE환경에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으나 3G에서 이용해야 하는 경우, 지도 다운로드 후 이용하시면 조금 더 끊김 현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엘지 [LTE 청소년 요금제] 가장 저렴한 청소년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LTE 전용 청소년 요금제 중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LTE 청소년 19 요금제 이며, 월정액은 20,9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 LTE 청소년 19(20,900원)
- 링 : 20,000링
- 문자메시지 : 1,000건
- 데이터 : 350MB
* 제공 링 내 이용 납부요금계산법
- 음성/영상 2.5링/초, 단문 메시지 15링/건, 멀티 메시지 1원 당 1링 차감, 데이터 20.48링/MB
단, LTE 청소년 19 요금제는 LTE 약정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며, 타 요금제에서 해당 요금제로 변경 시, 약정할인 반환금이 발생됩니다.
▶LTE 청소년 요금제 자세히 보기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prodCd=LPZ0001369#none
엘지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를 설치하면 차량 배터리가 더 빨리 방전되지 않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를 설치 했을때 차량이 전력을 더 많이 소모하는 것은 맞지만, 차량이 방전되기(10.8V) 1~2일 전 수준(11.9V)에서 블랙박스 전원이 차단되면서 가입자에게 문자가 발송되기 때문에 사전에 대처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주차모드로 24시간 지속시 차량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자동으로 블랙박스 전원이 꺼지는 Time OFF기능을 추가로 적용하며 문자로 발송됩니다.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가 불안할 경우, 별도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엘지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이전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해지 또는 변경 시, 현재 사용하는 번호로 자동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전 명의자와 현재 명의자가 모두 일치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① U+멤버스 앱 메인화면 → '휴대폰 소액결제' 바코드가 나오게 아래 바코드 화면의 오른쪽을 누르거나 손가락을 대고 왼쪽으로 밀어주세요.
②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해당 단계가 생략됩니다.)
③ 휴대폰 화면에 '휴대폰 소액결제 1회성 바코드 바코드(2분 유효)'가 나오면 점원에게 보여 주세요.
④ 점원이 바코드를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2분이 지난 경우 새로고침하여 새로운 바코드를 보여 주세요.
엘지 [원내비] 안심옵션데이터에서도 끊김없이 이용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의 데이터 통화료는 요금제와 무관하게 무료로 제공되어 데이터 차감이 없으나, 데이터 통신상태에 따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LTE가 아닌 3G로 데이터를 이용시에는 통신환경에 따라 일부 끊김이 있을 수 있습니다.
LTE환경에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으나 3G에서 이용해야 하는 경우, 지도 다운로드 후 이용하시면 조금 더 끊김 현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엘지 [LTE 청소년 요금제] 가장 저렴한 청소년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LTE 전용 청소년 요금제 중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LTE 청소년 19 요금제 이며, 월정액은 20,9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 LTE 청소년 19(20,900원)
- 링 : 20,000링
- 문자메시지 : 1,000건
- 데이터 : 350MB
* 제공 링 내 이용 납부요금계산법
- 음성/영상 2.5링/초, 단문 메시지 15링/건, 멀티 메시지 1원 당 1링 차감, 데이터 20.48링/MB
단, LTE 청소년 19 요금제는 LTE 약정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며, 타 요금제에서 해당 요금제로 변경 시, 약정할인 반환금이 발생됩니다.
▶LTE 청소년 요금제 자세히 보기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prodCd=LPZ0001369#none
엘지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를 설치하면 차량 배터리가 더 빨리 방전되지 않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를 설치 했을때 차량이 전력을 더 많이 소모하는 것은 맞지만, 차량이 방전되기(10.8V) 1~2일 전 수준(11.9V)에서 블랙박스 전원이 차단되면서 가입자에게 문자가 발송되기 때문에 사전에 대처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주차모드로 24시간 지속시 차량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자동으로 블랙박스 전원이 꺼지는 Time OFF기능을 추가로 적용하며 문자로 발송됩니다.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가 불안할 경우, 별도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엘지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이전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해지 또는 변경 시, 현재 사용하는 번호로 자동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전 명의자와 현재 명의자가 모두 일치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