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90일 이내 서비스 가입(재가입) 및 번호변경 횟수가 합산해서 2회 미만인 경우만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2020.02.13부터 적용)
- 예시1) 1월1일 최초가입(1회) → 1월 15일 해지 → 2월 1일 재가입(2회) → 2월 15일에 다시 가입 신청한 경우
: 가입 1회, 재가입 1회로 횟수가 총 2회이므로 가입 제한
※ 최초 가입 후 91일째인 3월31일부터 재가입 할 수 있습니다.
- 예시2) 1월 1일 최초가입(1회) → 1월 15일 번호변경(2회) → 1월31일에 번호변경 요청한 경우
: 가입 1회, 번호변경 1회로 횟수가 총 2회이므로 번호변경 제한
※ 최초 가입 후 91일째인 3월31일부터 번호변경 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264
→ 통화도우미 앱 : 통화도우미 앱 실행 > 듀얼넘버 > 메뉴키 > 듀얼넘버 번호변경
엘지 [스팸차단] 기존 스팸차단서비스와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서비스는 총 19개의 국번이 문자 스팸 차단 가능합니다.
엘지 [국제전화 수신차단] 국내의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해외위치) 사용자로부터 전화 받는 경우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내 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 사용자로부터 전화받는 경우는 차단됩니다.
해외 여행 중인 지인으로부터 전화 수신이 필요한 기간 동안은 설정을 OFF로 변경 후 이용하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엘지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한도초과가 되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이용한도가 부여됩니다.
고객님 명의로 개통되어 있는 휴대폰이 2개 이상이라면 다른 휴대폰 번호로 이용 내역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용내역 확인 방법>
- U+멤버스 App : MyPage → 소액결제 이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사용내역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이용내역은 휴대폰 번호별로 각각 조회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 이용 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tlsb/chrg/hpss/RetrieveMyChrgHpssUsInq.hpi
→ 고객센터 App : http://cv.uplus.kr/116.html
엘지 [LTE 데이터쉐어링] 해외에서도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해외에서는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불가합니다.
데이터쉐어링은 요금제에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 용량을 공유하는 서비스로 국내에서 이용하는 데이터만 공유가 가능합니다.
해외 로밍 데이터는 공유되지 않으며, 쉐어링 전용 단말기에는 해외 로밍 신청 또한 불가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90일 이내 서비스 가입(재가입) 및 번호변경 횟수가 합산해서 2회 미만인 경우만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2020.02.13부터 적용)
- 예시1) 1월1일 최초가입(1회) → 1월 15일 해지 → 2월 1일 재가입(2회) → 2월 15일에 다시 가입 신청한 경우
: 가입 1회, 재가입 1회로 횟수가 총 2회이므로 가입 제한
※ 최초 가입 후 91일째인 3월31일부터 재가입 할 수 있습니다.
- 예시2) 1월 1일 최초가입(1회) → 1월 15일 번호변경(2회) → 1월31일에 번호변경 요청한 경우
: 가입 1회, 번호변경 1회로 횟수가 총 2회이므로 번호변경 제한
※ 최초 가입 후 91일째인 3월31일부터 번호변경 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264
→ 통화도우미 앱 : 통화도우미 앱 실행 > 듀얼넘버 > 메뉴키 > 듀얼넘버 번호변경
엘지 [스팸차단] 기존 스팸차단서비스와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서비스는 총 19개의 국번이 문자 스팸 차단 가능합니다.
엘지 [국제전화 수신차단] 국내의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해외위치) 사용자로부터 전화 받는 경우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내 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 사용자로부터 전화받는 경우는 차단됩니다.
해외 여행 중인 지인으로부터 전화 수신이 필요한 기간 동안은 설정을 OFF로 변경 후 이용하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엘지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한도초과가 되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이용한도가 부여됩니다.
고객님 명의로 개통되어 있는 휴대폰이 2개 이상이라면 다른 휴대폰 번호로 이용 내역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용내역 확인 방법>
- U+멤버스 App : MyPage → 소액결제 이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사용내역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이용내역은 휴대폰 번호별로 각각 조회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 이용 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tlsb/chrg/hpss/RetrieveMyChrgHpssUsInq.hpi
→ 고객센터 App : http://cv.uplus.kr/116.html
엘지 [LTE 데이터쉐어링] 해외에서도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해외에서는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불가합니다.
데이터쉐어링은 요금제에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 용량을 공유하는 서비스로 국내에서 이용하는 데이터만 공유가 가능합니다.
해외 로밍 데이터는 공유되지 않으며, 쉐어링 전용 단말기에는 해외 로밍 신청 또한 불가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