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휴대폰 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소액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반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30만원 ~ 8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60만원 ~ 160만원
<VIP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10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 후 잔여 한도 반영여부 확인 필요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엘지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 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비키인증서]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비키인증서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5.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유비키인증서 > 서비스 해지
엘지 [스팸차단] 서비스 사용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 차단 서비스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① 당사에서 무료로 스팸차단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스팸이 아니더라도, 설정된 번호(특번)가 들어가 있으면 차단되므로, 설정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5XX/16XX를 차단 국번으로 설정 시 은행/카드/증권/보험사 등에서 발송하는 문자가 수신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③ 허용 리스트에 주소록 연동은 휴대폰의 주소록을 홈페이지로 업데이트할 경우에 해당합니다.
엘지 [일반요금제] 망내 무료통화 요금제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망내 무료 표준요금제는 월정액 15,950원(부가세 포함)으로 같은 LG U+ 가입자(망내)에게 전화 발신 시 매월 1,200분의 무료통화시간을 제공합니다.
LG U+ 가입자가 아닌 다른 통신사 가입자(망외) 분들에게 전화 발신 시에는 국내 음성통화료가 1초 당 1.98원 적용되며, 오후 7시~밤 12시(24시)에는 1초 당 1.65원으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무료문자메시지 50건 제공)
망내 무료 프리미엄 요금제는 월정액 44,000원(부가세 포함)으로 망외 300분이 제공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소액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반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30만원 ~ 8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60만원 ~ 160만원
<VIP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10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 후 잔여 한도 반영여부 확인 필요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엘지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 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비키인증서]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비키인증서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5.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유비키인증서 > 서비스 해지
엘지 [스팸차단] 서비스 사용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 차단 서비스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① 당사에서 무료로 스팸차단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스팸이 아니더라도, 설정된 번호(특번)가 들어가 있으면 차단되므로, 설정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5XX/16XX를 차단 국번으로 설정 시 은행/카드/증권/보험사 등에서 발송하는 문자가 수신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③ 허용 리스트에 주소록 연동은 휴대폰의 주소록을 홈페이지로 업데이트할 경우에 해당합니다.
엘지 [일반요금제] 망내 무료통화 요금제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망내 무료 표준요금제는 월정액 15,950원(부가세 포함)으로 같은 LG U+ 가입자(망내)에게 전화 발신 시 매월 1,200분의 무료통화시간을 제공합니다.
LG U+ 가입자가 아닌 다른 통신사 가입자(망외) 분들에게 전화 발신 시에는 국내 음성통화료가 1초 당 1.98원 적용되며, 오후 7시~밤 12시(24시)에는 1초 당 1.65원으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무료문자메시지 50건 제공)
망내 무료 프리미엄 요금제는 월정액 44,000원(부가세 포함)으로 망외 300분이 제공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