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휴대폰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 대리점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 차단/해제 신청하기
→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 http://cv.uplus.kr/115.html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차단해제 시 아이핀 or SMS인증)]
→ U+멤버스 App에서 신청: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차단 설정(차단해제 시 결제 비밀번호 인증)]
→ 홈페이지에서 신청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엘지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 설정(등록)은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통화도우미 앱을 이용하시면 차단 번호 등록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지정번호필터링 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엘지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서비스 해지’에서 휴대폰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께서는 비밀번호 확인 후 해지 됩니다.
또는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엘지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에게 알려주기 싫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 알림 기능을 OFF하면 상대방에게 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방법]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문자 차단 시 상대방 답신여부 >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가능]
엘지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데이터를 모두 이용했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나오시지 않도록 추가 이용을 제한했으며, 후불정액제 → 선불충전제나 추가적인 서비스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스팸차단] 070국번으로 수신이 되는 문자를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070 국번으로 수신되는 문자 차단이 가능합니다.
스팸차단 서비스 가입은 홈페이지, U+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070 국번 외에도 02, 1588 등 총 13개의 국번 및, 50개의 번호와 30개의 문구에 대해서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단, U+ 스팸차단 앱을 통해서는 국번 차단만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0277
→ U+ 스팸차단 앱(국번 차단만 가능) :
안드로이드 http://bit.ly/17l5fkv
아이폰 https://appsto.re/kr/iBct7.i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 대리점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 차단/해제 신청하기
→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 http://cv.uplus.kr/115.html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차단해제 시 아이핀 or SMS인증)]
→ U+멤버스 App에서 신청: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차단 설정(차단해제 시 결제 비밀번호 인증)]
→ 홈페이지에서 신청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엘지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 설정(등록)은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통화도우미 앱을 이용하시면 차단 번호 등록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지정번호필터링 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엘지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서비스 해지’에서 휴대폰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께서는 비밀번호 확인 후 해지 됩니다.
또는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엘지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에게 알려주기 싫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 알림 기능을 OFF하면 상대방에게 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방법]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문자 차단 시 상대방 답신여부 >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가능]
엘지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데이터를 모두 이용했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나오시지 않도록 추가 이용을 제한했으며, 후불정액제 → 선불충전제나 추가적인 서비스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스팸차단] 070국번으로 수신이 되는 문자를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070 국번으로 수신되는 문자 차단이 가능합니다.
스팸차단 서비스 가입은 홈페이지, U+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070 국번 외에도 02, 1588 등 총 13개의 국번 및, 50개의 번호와 30개의 문구에 대해서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단, U+ 스팸차단 앱을 통해서는 국번 차단만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0277
→ U+ 스팸차단 앱(국번 차단만 가능) :
안드로이드 http://bit.ly/17l5fkv
아이폰 https://appsto.re/kr/iBct7.i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