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서비스] 서비스 사용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엘지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서비스] 서비스 사용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발신자 미표시 번호 차단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발신자 표시제한 통화에 대해 차단하기에 통화목록에도 이력이 기록되지 않으며, 발신자표시제한으로 수신된 문자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엘지 [자녀폰 지킴이] 데이터 통화료는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앱 다운로드 등으로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서비스 사용에 따라 추가로 소량의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해 차단 확인 및 부모의 추가 차단 설정 등)




엘지 [데이터] 데이터가 부족한데, 이번달만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이번 달 월정액에 제공된 기본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셨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추가 이용이 가능합니다.
      
▶ U+데이터 상품권 : 데이터를 필요한만큼 선불로 구매해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50MB/100MB/250MB/500MB/1GB/2GB/5GB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100000522
       
▶ 데이터 주고받기 : 남는 데이터를 친구, 가족과 주고 받을 수 있는 데이터 옵션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ataGiveTake.hpi
      
▶ 데이터2배쿠폰 : U+를 2년 이상 이용하신 장기고객이라면 요금제 기본 데이터를 최대 100 % 까지 충전할 수 있는 쿠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Coupon.hpi
       
▶ 데이터 안심옵션 : 월 5,500원(부가세포함)으로 요금제 제공 데이터 초과 시
    추가 과금 없이 웹서핑 등이 가능한 속도로(최대400Kbps) 자유롭게 데이터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LteSaftyOptInfo.hpi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 월 9,900원(부가세포함)으로 데이터 안심옵션 +
    속도제어 없이 데이터 400MB 추가 제공받는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LteSaftyOptInfo.hpi
            
▶ 나만의 콕 멤버십 데이터 선물하기 : 멤버십 나만의 콕 카테고리에서 '라이프 콕'을 선택하시면 월 1회
    무료로 데이터 1GB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vt/mbrs/mgif/RetrieveAllMbmembership.hpi?mid=12523




엘지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멤버십 상품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로그인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해지하기’ 버튼
 - U+고객센터 앱 : 내 정보관리 > 이용 중인 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선택 >   '해지하기’ 버튼
 -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멤버십 할인 상품은 최초 1회만 가입 가능하며, 해지 후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해지 신청 즉시 해지되며 차감된 멤버십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