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MAN [알뜰폰] 통화내역 중 특정 번호를 지우고 조회 할 수 있을까요?

스노우맨 [알뜰폰] 통화내역 중 특정 번호를 지우고 조회 할 수 있을까요?
통화내역 열람 시 특정번호 및 기간만 제외 후 조회는 불가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장난전화, 문자가 계속 오는데 상대방 번호도 기록되나요?
통화내역은 고객님이 발신한 번호에 한해서 조회가 가능하며 수신통화 수신SMS는 기록되지 않습니다.
단, 수사기관 협조 요청 시 공문을 snowman 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 수신번호도 열람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변경은 현재일 기준으로 90일 이내 2회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미납 또는 정지 상태에서는 변경 불가합니다. 또한 특정 부가서비스(010번호연결서비스) 이용 고객은 해당 서비스 취소 후 번호 변경가능합니다.

* 번호변경 가능시간 : 10: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번호 변경은 서류 접수로만 변경 가능하며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구비서류 [서류 다운로드]
- 명의자의 신분증 사본
- 변경 신청서
-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출력 후 자필 작성 필수)

*서류 접수처
- 팩스 0504-981-6112
- 메일 snowmancs@sejongtelecom.net

해당 서류 발송 후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야 번호변경이 완료 됩니다.
- 스노우맨 휴대폰에서 114 / 080-880-9300 (무료)
- 1688-9300 (유료)

[2017. 1. 1일부터 번호변경 가능 횟수 변경]
* 기존 : 월 1회에 한해 이용가능
* 변경 : 현재일 기준 90일 이내 2회에 한해 이용가능

 


스노우맨 [알뜰폰] 홈페이지에서 상품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 후에는 요금제 변경 및 부가서비스 가입/해지가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에 한해 불가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만족센터(휴대폰 114/1688-9300)로 직접 연락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를 무료로 제공하나요?
군입대로 인한 장기 일시정지 시에는 사실확인서류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로 보내주시면, 정지 기본료가 면제됩니다.(단, 단말기 할부금이 있으실 경우, 잔여 할부금은 청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사실확인서류 : 병적증명서 또는 입영통지서,군입신분증사본,주민등록초본
주민등록초본 발급 시 입영일자 보이게 출력 요청해야 확인됨.


스노우맨 [알뜰폰] 일시정지 관련해서 알고 싶어요.
일정기간 동안 휴대폰을 잠시 사용하지 않기 위해 정지해두는 것으로, 이용기간은 1회에 3개월 범위내에서 신청가능하며, 일시정지를 신청한 다음날부터 1년되는날까지 총 2회 신청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기간 기본료는 3,500원(VAT별도)가 부과됩니다.
일시정지 신청은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핸드폰 내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은 가능 한가요?
현재는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지만, 서비스 준비 중에 있습니다. 서비스가 구축되면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가입 관련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통신사에 미납이 없는 모든 고객님은 가입이 가능 하며, 후불 또는 선불 형태로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 하여 개통 할 수 있고, 신규 단말기 구매가 부담 되시는 경우 소지하고 계신 중고폰(개통이력有)으로 USIM(유심)만 구매하면 가입이 가능 합니다.
(단, SKT 전용 단말의 경우 2008년 8월 이후 출시 단말기만 USIM(유심)이동 가능하며, 일부 단말기에 경우 MMS 이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snowman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가입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가입비나 의무 약정이 있나요?
가입비와 의무 부가서비스 및 의무 약정은 없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온라인에서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 시 본인확인을 완료하시면 별도의 서류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단, 가입 신청한 명의자와 자동이체 예금주(또는 카드주)가 다른 경우 고객센터(1688-9300)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
타인납부의 경우 고객센터(1688-9300)로 명의자와의 관계, 결제계좌정보(카드정보), 예금주(또는 카드주)의 연락처를 알려주시고, 팩스(0504-981-6114)로 예금주(또는 카드주)의 신분증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온라인가입 시 본인확인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온라인 가입 신청 시 본인확인은 신용카드, 범용공인인증서로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다른 통신사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타사 (SKT,KT,LG U+,KCT) 가입 고객님의 경우 현재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번호이동을 통해 snowman 서비스에 가입 가능합니다.
단, 2G폰 번호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011,017,018,016)은 번호를 010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현재 KT에 가입중인 데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snowman은 KT의 통신망을 사용하지만,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번호이동을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후불이동전화 가입자인 경우 번호이동을 하시면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선불가입자는 snowman 신규가입 후 새로운 번호를 부여 받으셔야 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미성년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오니, 온라인상으로 가입신청 시 본인인증 후에도 고객센터(1688-9300)로 법정대리인 관련 서류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관련 구비서류는 법정대리인 동의서 및 법정대리인 신분증,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FAX: 0504-981-6114)
단, 법정대리인은 KT에 요금을 미납하신 내역이 없어야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법인명의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법인의 경우 온라인가입이 불가하므로, 고객센터(1688-9300) 또는 세종 대리점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구비서류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법인인감날인), 법인 인감증명서(3개월이내), 대리인신분증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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