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요금/부가서비스] LTE안심QoS옵션이란?

[안심모바일] [요금/부가서비스] LTE안심QoS옵션이란?
KT망 요금제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소진 후 사용되는 데이터는 일정속도 이하로 무제한 이용가능한 유료 부가서비스입니다.
가입 월에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고 익월 1일부터 사용하실 수 있도록 예약가입되며, 가입 가능요금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대속도 400kbps(월 5,500원) 적용가능 요금제>
안심 USIM LTE 165K/143K/253K/258K/343K, 안심 LTE 선택형 24K/30K, 안심 LTE 165K/178K/198K/218K
부가서비스: LTE안심QoS옵션_400Kbps

<최대속도 1Mbps(월 3,300원) 적용가능 요금제>
안심 USIM LTE 264K/297K/341K/335K/363K, 안심 USIM 데이터 300K/1.0K/6.0K, 안심 데이터 1.4K
부가서비스: LTE안심QoS옵션_1Mbps

일정 속도 이하로 데이터를 사용하기때문에 동영상 시청 및 대용량 데이터 통신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메신저, 인터넷 서핑, 소용량 파일 전송 및 다운로드 등을 주로 사용하시는 고객님께 추천합니다



[안심모바일] [회원/로그인] 정회원은 어떻게 되나요? (정회원 인증 방법)
정회원은 사용량 조회 / 요금제 변경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회원이 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법 1. 안심모바일 회선으로 홈페이지 회원 가입시 자동으로 정회원이 됩니다.
방법 2.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후 안심모바일 회선을 신청한 경우 준회원 상태이기 때문에 홈페이지 로그인 후 안심모바일 회선으로 인증하시면 정회원이 됩니다.
 : 로그인 > 회원정보 수정 > 정회원인증 메뉴에서 정회원 인증

※ 안심모바일 회선이 여러 개인 경우 "My 서비스 >회선추가" 에서 회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안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데이터로밍 신청을 깜빡한 경우 어떡하죠?

1. 홈페이지, 고객센터앱에서 데이터로밍 무제한 부가서비스를 신청하세요!
[ SKT망 이용 고객 ]
□ T로밍 OnePass300 - 신청하기 (클릭)
- 전세계 주요국에서 로밍 시 1일 9,900원(부가세 포함)으로 LTE/3G 데이터 로밍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 1일 LTE/3G 300MB 이용 가능 (소진 시 속도 제어)
- 데이터 용량 한도 소진시에도 400Kbps 이하의 속도로 계속 이용 가능
- 1회 가입 후 출국 시마다 자동 적용

[ KT망 이용 고객 ]
□ 올레 데이터로밍 무제한 - 신청하기 (클릭)
- 1일 11,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 고객이 직접 설정한 이용기간 동안 24시간 단위로 이용 요금 부과
- 고객이 신청한 기간 종료 후 자동 차단
- 다수 고객의 정상 사용을 보호하기 위하여 다량 사용자의 서비스 속도 제한 가능
  (다량 사용 : 1일 사용량이 300MB를 초과한 경우, 속도 : 200Kbps이하로 제한)
- 청소년 요금제, 선불 요금제 이용고객은 가입 불가

2.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상담시간을 연장했습니다.
  ㅇ 평일 / 주말 / 공휴일
    - 상담 시간 : 08시 ~ 22시
    - 가능 업무 : 데이터차단 및 데이터로밍부가서비스 신청/해지

  ㅇ 데이터로밍을 제외한 일반 상담은 고객센터 업무시간(평일 09~18시)에 가능

3. 안심모바일 고객은 별도의 가입/신청 절차 없이 자동로밍이 가능합니다.
  ㅇ 자동로밍 되므로 현지에서 전원 재부팅시 데이터 이용 가능

  ㅇ KT망 : 일 1만1천원씩 최대 10일까지 사용  
    - 하루 1만1천원 도달시 느린속도로 무제한 사용
    - 월 11만원 도달시 데이터 자동 차단  

  ㅇ SKT망 : 월 11만원 도달시 데이터 자동 차단
    - 자동로밍 예외 : 1) 청소년 요금제 가입한 경우
                         2) 부가서비스 중 1. 국제전화발신금지 또는 2. 해외 SMS 발신금지 가입되어 있는 경우

※ 모든 금액은 부가세 포함입니다.



[안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개통이력이 없는 새 휴대폰으로도 유심요금제 사용이 가능한가요?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은 사용가능합니다만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은 개통이력이 없으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사용하시려는 휴대폰의 개통이력 여부와 자급제 단말 여부는 구매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조건
  - 개통일로 부터 3개월 이후 명의 변경 가능
  - 최근 3개월 이내 통화이력이 있어야 가능
  - 개인 : 가족간 명의변경만 가능
           * 예외적용 : 가족관계 종료(사망,이혼,파양 등)에 의한 명의변경
  - 법인
    1) 법인간 사업 양/수도, 인수/합병, 동일법인의 단순 상호변경
    2) 법인 입/퇴사 후 법인 또는 개인 명의로 변경
          * 개인과 법인 상호간에는 명의변경 횟수를 1회/3개월로 제한

    ※ 16년 1월 과기부 지침에 의거 가족간만 명의변경 허용

□ 절차
  - 고객센터 통해 양도, 양수인의 동의통화 및 실명인증 절차 후(주민등록번호 13자리 + 발급일자 확인)
    구비서류 제출시 명의변경가능
     → KT, LGU+망 명의변경시 USIM카드 재발급 후 명의변경 신청
        (유심구입처:  KT> KT 올레프라자 방문
                     LGU+> 고객센터(1522-7498)

□ 구비서류
  - 개인 : 양도, 양수인의 신분증 앞면 사본(주민등록번호 뒷 7자리 가린 후), 최근 3개월이내 발급받은 가족관계증명서, 명의변경신청서

 * 예외적용인 경우에 따른 증빙서류는 달라질 수 있음
  - 법인 : 법인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대표자 신분증, 명의변경신청서
            * 명의변경 사유에 따라 증빙서류는 달라질 수 있음



[안심모바일] [기타]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안심모바일 고객이시라면, 안심모바일 회선의 휴대폰에서 114+통화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통화료 무료)
일반 전화에서는 SKT망은 1599-7114(유료), KT망은 1544-3112(유료), LGU+망은 1522-7498(유료)를 이용하세요.



츨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