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모바일 [요금/부가서비스] LTE안심 옵션이란?
SKT망 요금제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소진 후 사용되는 데이터는 일정속도이하로 무제한 이용가능한 유료 부가서비스입니다.
적용가능 요금제: 음성/문자 기본제공 요금제
[실속안심 LTE 649, 안심 USIM 데이터 300, 안심 USIM 데이터 1.2, 안심 USIM 데이터 3.5,
안심 USIM 데이터 6.5, 안심 플랜 1.2, 안심 플랜 1.5, 안심 USIM 플랜 1.5, 안심 데이터 300, 안심 데이터 1.2, 안심 데이터 2.2, 안심 데이터 3.5, 안심 데이터 6.5]
부가서비스: LTE안심 옵션
→ 최대속도 400Kbps(월 5,500원)
안심모바일 [기타] 이용약관 어디 있나요?
안심모바일 사이트 메인 화면 및 모바일 고객센터 맨 하단 "이용약관"을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버튼 클릭 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개통이력이 없는 새 휴대폰으로도 유심요금제 사용이 가능한가요?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은 사용가능합니다만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은 개통이력이 없으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사용하시려는 휴대폰의 개통이력 여부와 자급제 단말 여부는 구매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emart24 매장에서 유심을 구매하지 못한 경우 가입할 수 없나요?
아닙니다. 안심모바일 온라인 다이렉트몰을 통해서도 가입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유심이 불량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
오프라인으로 구매하신 경우는 구매하신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경우는 개통센터1800-1572(통화료 유료)를 통해 교환이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서 작성 후 유심을 배송 받는 방법과
가까운 이마트24매장이나 오픈마켓에서 유심 구매 후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오픈마켓(쿠팡/네이버/G마켓/11번가/옥션/인터파크/롯데ON/위메프/티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가입신청시 본인 인증을 위해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 신용카드 인증 필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한 신용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인증불가 카드: 체크카드, 시티카드
안심모바일 [emart24] 온라인에서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시 신용카드 및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하여 본인확인절차를 진행하기때문에 별도의 구비서류 없이 신청가능합니다.
단, 범용공인인증서가 있어도 납부방법은 신용카드로 등록해야하기에 가입신청서 작성 시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미성년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오니 법정대리인 관련 서류를 가입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관련 구비서류는 법정대리인 동의서 및 법정대리인 신분증,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단, 법정대리인이 타 통신사에 요금을 미납하신 내역이 없어야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명의는 법정대리인 신용으로 2회선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는 가입 + 6개월 이후부터 해지업무 가능)
고객센터로 해지 진행 시 신청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을 팩스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단, 해지 전 30분간의 사용요금(정보이용료 포함) 및 해지 당일에 사용하신 국내외 수신자부담요금, 국제전화요금, 국제로밍 요금 등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해지정산금(기본약정위약금+요금약정할인반환금+HOTBILL) 전체가 납부되어야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안내
- 개인가입자 : 해지신청서+명의자신분증사본
- 법인가입자 : 해지신청서+사업자등록증사본+위임장(법인인감날인)+법인인감증명서(3개월이내)+대리인신분증
안심모바일 [emart24] 다른 통신사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네, 번호이동 가입으로 안심모바일에 가입가능합니다.
단, 01X(011, 016, 017, 018, 019)번호를 사용중인 고객님께서는 010으로 변경되며 국번이 3자리일 경우 맨 앞에 숫자가 하나 추가되어 4자리로 변경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무료 통화 제공 요금제는 실시간으로 잔여 시간 조회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마이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정회원 로그인 필요)
실제 청구금액 및 잔여량과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단순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사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의 경우에도 12년 5월1일 블랙리스트 제도가 도입되어 별도의 단말등록없이 USIM만 꽂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대상: WCDMA 이상 기술규격이 탐재된 국내외 출시 모든 단말기로 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부터)
하지만, 단말분실 및 안심모바일 요금제 적용을 위해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1) 주파수 지원여부, 컨트리락 설정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안심모바일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없는 사항이므로 반드시 고객님께서 해당 정보들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2) 단말종류 (모델명/일련번호), IMEI, MAC ID, Wi-Fi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츨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SKT망 요금제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소진 후 사용되는 데이터는 일정속도이하로 무제한 이용가능한 유료 부가서비스입니다.
적용가능 요금제: 음성/문자 기본제공 요금제
[실속안심 LTE 649, 안심 USIM 데이터 300, 안심 USIM 데이터 1.2, 안심 USIM 데이터 3.5,
안심 USIM 데이터 6.5, 안심 플랜 1.2, 안심 플랜 1.5, 안심 USIM 플랜 1.5, 안심 데이터 300, 안심 데이터 1.2, 안심 데이터 2.2, 안심 데이터 3.5, 안심 데이터 6.5]
부가서비스: LTE안심 옵션
→ 최대속도 400Kbps(월 5,500원)
안심모바일 [기타] 이용약관 어디 있나요?
안심모바일 사이트 메인 화면 및 모바일 고객센터 맨 하단 "이용약관"을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버튼 클릭 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개통이력이 없는 새 휴대폰으로도 유심요금제 사용이 가능한가요?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은 사용가능합니다만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은 개통이력이 없으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사용하시려는 휴대폰의 개통이력 여부와 자급제 단말 여부는 구매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emart24 매장에서 유심을 구매하지 못한 경우 가입할 수 없나요?
아닙니다. 안심모바일 온라인 다이렉트몰을 통해서도 가입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유심이 불량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
오프라인으로 구매하신 경우는 구매하신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경우는 개통센터1800-1572(통화료 유료)를 통해 교환이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서 작성 후 유심을 배송 받는 방법과
가까운 이마트24매장이나 오픈마켓에서 유심 구매 후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오픈마켓(쿠팡/네이버/G마켓/11번가/옥션/인터파크/롯데ON/위메프/티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가입신청시 본인 인증을 위해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 신용카드 인증 필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한 신용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인증불가 카드: 체크카드, 시티카드
안심모바일 [emart24] 온라인에서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시 신용카드 및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하여 본인확인절차를 진행하기때문에 별도의 구비서류 없이 신청가능합니다.
단, 범용공인인증서가 있어도 납부방법은 신용카드로 등록해야하기에 가입신청서 작성 시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미성년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오니 법정대리인 관련 서류를 가입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관련 구비서류는 법정대리인 동의서 및 법정대리인 신분증,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단, 법정대리인이 타 통신사에 요금을 미납하신 내역이 없어야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명의는 법정대리인 신용으로 2회선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는 가입 + 6개월 이후부터 해지업무 가능)
고객센터로 해지 진행 시 신청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을 팩스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단, 해지 전 30분간의 사용요금(정보이용료 포함) 및 해지 당일에 사용하신 국내외 수신자부담요금, 국제전화요금, 국제로밍 요금 등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해지정산금(기본약정위약금+요금약정할인반환금+HOTBILL) 전체가 납부되어야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안내
- 개인가입자 : 해지신청서+명의자신분증사본
- 법인가입자 : 해지신청서+사업자등록증사본+위임장(법인인감날인)+법인인감증명서(3개월이내)+대리인신분증
안심모바일 [emart24] 다른 통신사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네, 번호이동 가입으로 안심모바일에 가입가능합니다.
단, 01X(011, 016, 017, 018, 019)번호를 사용중인 고객님께서는 010으로 변경되며 국번이 3자리일 경우 맨 앞에 숫자가 하나 추가되어 4자리로 변경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무료 통화 제공 요금제는 실시간으로 잔여 시간 조회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마이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정회원 로그인 필요)
실제 청구금액 및 잔여량과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단순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사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의 경우에도 12년 5월1일 블랙리스트 제도가 도입되어 별도의 단말등록없이 USIM만 꽂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대상: WCDMA 이상 기술규격이 탐재된 국내외 출시 모든 단말기로 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부터)
하지만, 단말분실 및 안심모바일 요금제 적용을 위해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1) 주파수 지원여부, 컨트리락 설정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안심모바일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없는 사항이므로 반드시 고객님께서 해당 정보들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2) 단말종류 (모델명/일련번호), IMEI, MAC ID, Wi-Fi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츨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