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모바일 [emart24] 해외 출국 시 로밍이 되나요?
안심모바일은 해외 현지에서 휴대폰 재시작을 하시면 자동로밍이 됩니다. 자동로밍으로 인해 데이터 사용 차단을 하지 않으면 과다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출국 전 데이터 사용 차단 및 포켓와이파이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온라인 가입신청시 신용카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 또는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한 신용카드
- 체크카드, 시티카드
안심모바일 [emart24] 공인인증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은행에서 발급하는 무료 공인인증서는 인증이 불가하며, 유료 범용공인인증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가지고 계신 공인인증서의 종류를 확인해주세요. 범용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경우 신용카드 인증도 가능합니다.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능 하므로,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 체크카드, 시티카드
참고로,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하신 경우에도 납부방법은 신용카드로 등록해야하기에 가입신청서 작성 시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구입 후 가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검색창에 안심모바일을 검색하셔서 emart24 요금제 가입신청을 하시면 해피콜을 통해 개통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개통은 됐는데 전화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1522-7498(유료)에 신호재발송처리를 요청하고 전원 ON/OFF 2~3차례 시도 후 사용 바랍니다.
신호 재발송 처리 후에도 사용불가시 신분증 지참하시어 LGU+직영점 방문후 문의 바랍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유심종류를 변경/재구매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1522-7498(유료)에서 유심 구매 가능합니다.
유심 비용은 NFC기능 有(7,700원), NFC기능 無(5,500원)이며, 익월에 청구됩니다.
안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공인인증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은행에서 발급하는 무료 공인인증서는 인증이 불가하며, 유료 범용공인인증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가지고 계신 공인인증서의 종류를 확인해주세요. 범용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경우 신용카드 인증도 가능합니다.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능 하므로,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 체크카드, 시티카드
참고로,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하신 경우에도 납부방법은 신용카드로 등록해야하기에 가입신청서 작성 시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안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온라인 가입신청시 신용카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 또는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 체크카드, 시티카드
안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명의자가 사망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명의자 사망 시 해당 휴대폰을 명의변경 하시거나 사망해지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명의변경 시 구비서류 : 양수인 신분증, 사망확인서, 가족관계증명서, 가입신청서(명의변경 체크)
※ 해지신청 구비서류 : 해지신청서, 사망확인서, 대리인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 사망해지의 경우 기본약정위약금 및 요금약정할인반환금은 면제되며, 통신사용요금및 단말대금은 납부하셔야 합니다.
안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일시정지 시 약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일시정지 기간은 기본약정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안심모바일 [기타] 단통법이란 무엇인가요?
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은 2014년 10월 1일 부터 휴대폰 단말기의 보조금을 규제하기 위해 시행된 대한민국의 법률입니다. 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 단통법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불법 보조금과 요금제에 따른 차별을 규제하기 위해 시행된 이 법에 따르면, 보조금은 이동통신사마다 다를 수 있지만, 법에 따라 상한선인 33만 원에다 대리점과 판매점에 따라 49,500원을 더해 최대 379,500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제조사들은 제조사대로 또 이동통신사들은 통신사별로 각각 지원하는 출고가와 보조금의 액수를 홈페이지나 대리점등의 유통기관에 공시해야만 합니다. 당사 홈페이지에서도 공시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심모바일 [단말기] 핸드폰이 분실/파손됐는데 기변이 가능한가요?
1. 대형매장(삼성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에 방문
단, 방문 전에 전화하여 기기재고 및 기기변경 가능한지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2. 고객센터 통해 기기변경 접수시 택배발송 가능
3. 안심모바일 홈페이지 > 다이렉트샵> 휴대폰 구매> 사용중인 통신사, 단말기, 요금제 선택 후 가입유형 "기기변경" 선택시 택배발송 가능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 (무료)
SKT망(유료) 1599-7114
KT망(유료) 1544-3112
LGU+망(유료) 1522-7498
안심모바일 [요금납부/청구] 자동이체를 신청했는데 언제 인출되나요?
[SKT망]
은행 및 신용카드 자동이체는 매월 26일에 최초 인출/승인됩니다.
고객님의 사정에 의해 ①1회차 승인일(26일)에 결제가 되지 않으면
- 은행자동이체는 추가 3회(② 1회차D+3일, ③ 익월5일, ④3회차D+2일) 인출하게 됩니다.
- 카드자동이체는 추가 1회(1회차D+5일) 승인 요청하게 됩니다.
※ 매월 실제 인출/승인일은 영업일 기준 및 카드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KT망]
- 은행자동이체 인출일은 1차: 21일, 2차: 25일 중 결제일 지정이 가능합니다.
* 미납추가 출금일: 결제일로부터 말일까지 매일 출금 발생(일반뱅킹 제외), 이후 익월 추가출금은 5일, 10일
- 카드자동이체는 1차승인: 11일~13일, 2차승인: 20일~22일, 3차 승인: 26일~28일
※ 매월 실제 인출/승인일은 영업일 기준 및 카드사에 다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U+망]
- 은행 자동이체는 매월 18일, 22일에 최초 인출됩니다.
* 추가 인출 횟수: 매월 18일 출금 이후 추가 출금 12회
매월 22일 출금 이후 추가 출금 10회
- 카드 자동이체는 매월 10일에 최초 승인됩니다
* 추가 인출 횟수: 매월 10일 출금 이후 추가 출금 4회
※ 추가 인출일정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츨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안심모바일은 해외 현지에서 휴대폰 재시작을 하시면 자동로밍이 됩니다. 자동로밍으로 인해 데이터 사용 차단을 하지 않으면 과다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출국 전 데이터 사용 차단 및 포켓와이파이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온라인 가입신청시 신용카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 또는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한 신용카드
- 체크카드, 시티카드
안심모바일 [emart24] 공인인증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은행에서 발급하는 무료 공인인증서는 인증이 불가하며, 유료 범용공인인증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가지고 계신 공인인증서의 종류를 확인해주세요. 범용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경우 신용카드 인증도 가능합니다.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능 하므로,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 체크카드, 시티카드
참고로,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하신 경우에도 납부방법은 신용카드로 등록해야하기에 가입신청서 작성 시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구입 후 가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검색창에 안심모바일을 검색하셔서 emart24 요금제 가입신청을 하시면 해피콜을 통해 개통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개통은 됐는데 전화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1522-7498(유료)에 신호재발송처리를 요청하고 전원 ON/OFF 2~3차례 시도 후 사용 바랍니다.
신호 재발송 처리 후에도 사용불가시 신분증 지참하시어 LGU+직영점 방문후 문의 바랍니다.
안심모바일 [emart24] 유심종류를 변경/재구매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1522-7498(유료)에서 유심 구매 가능합니다.
유심 비용은 NFC기능 有(7,700원), NFC기능 無(5,500원)이며, 익월에 청구됩니다.
안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공인인증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은행에서 발급하는 무료 공인인증서는 인증이 불가하며, 유료 범용공인인증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가지고 계신 공인인증서의 종류를 확인해주세요. 범용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경우 신용카드 인증도 가능합니다.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능 하므로,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 체크카드, 시티카드
참고로,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하신 경우에도 납부방법은 신용카드로 등록해야하기에 가입신청서 작성 시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안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온라인 가입신청시 신용카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 또는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 체크카드, 시티카드
안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명의자가 사망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명의자 사망 시 해당 휴대폰을 명의변경 하시거나 사망해지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명의변경 시 구비서류 : 양수인 신분증, 사망확인서, 가족관계증명서, 가입신청서(명의변경 체크)
※ 해지신청 구비서류 : 해지신청서, 사망확인서, 대리인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 사망해지의 경우 기본약정위약금 및 요금약정할인반환금은 면제되며, 통신사용요금및 단말대금은 납부하셔야 합니다.
안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일시정지 시 약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일시정지 기간은 기본약정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안심모바일 [기타] 단통법이란 무엇인가요?
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은 2014년 10월 1일 부터 휴대폰 단말기의 보조금을 규제하기 위해 시행된 대한민국의 법률입니다. 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 단통법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불법 보조금과 요금제에 따른 차별을 규제하기 위해 시행된 이 법에 따르면, 보조금은 이동통신사마다 다를 수 있지만, 법에 따라 상한선인 33만 원에다 대리점과 판매점에 따라 49,500원을 더해 최대 379,500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제조사들은 제조사대로 또 이동통신사들은 통신사별로 각각 지원하는 출고가와 보조금의 액수를 홈페이지나 대리점등의 유통기관에 공시해야만 합니다. 당사 홈페이지에서도 공시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심모바일 [단말기] 핸드폰이 분실/파손됐는데 기변이 가능한가요?
1. 대형매장(삼성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에 방문
단, 방문 전에 전화하여 기기재고 및 기기변경 가능한지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2. 고객센터 통해 기기변경 접수시 택배발송 가능
3. 안심모바일 홈페이지 > 다이렉트샵> 휴대폰 구매> 사용중인 통신사, 단말기, 요금제 선택 후 가입유형 "기기변경" 선택시 택배발송 가능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 (무료)
SKT망(유료) 1599-7114
KT망(유료) 1544-3112
LGU+망(유료) 1522-7498
안심모바일 [요금납부/청구] 자동이체를 신청했는데 언제 인출되나요?
[SKT망]
은행 및 신용카드 자동이체는 매월 26일에 최초 인출/승인됩니다.
고객님의 사정에 의해 ①1회차 승인일(26일)에 결제가 되지 않으면
- 은행자동이체는 추가 3회(② 1회차D+3일, ③ 익월5일, ④3회차D+2일) 인출하게 됩니다.
- 카드자동이체는 추가 1회(1회차D+5일) 승인 요청하게 됩니다.
※ 매월 실제 인출/승인일은 영업일 기준 및 카드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KT망]
- 은행자동이체 인출일은 1차: 21일, 2차: 25일 중 결제일 지정이 가능합니다.
* 미납추가 출금일: 결제일로부터 말일까지 매일 출금 발생(일반뱅킹 제외), 이후 익월 추가출금은 5일, 10일
- 카드자동이체는 1차승인: 11일~13일, 2차승인: 20일~22일, 3차 승인: 26일~28일
※ 매월 실제 인출/승인일은 영업일 기준 및 카드사에 다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U+망]
- 은행 자동이체는 매월 18일, 22일에 최초 인출됩니다.
* 추가 인출 횟수: 매월 18일 출금 이후 추가 출금 12회
매월 22일 출금 이후 추가 출금 10회
- 카드 자동이체는 매월 10일에 최초 승인됩니다
* 추가 인출 횟수: 매월 10일 출금 이후 추가 출금 4회
※ 추가 인출일정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츨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