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요금납부/청구] 청구서 발송시기는 어떻게 되나요?

안심모바일 [요금납부/청구] 청구서 발송시기는 어떻게 되나요?
A전월1일부터 말일 사용요금에 대해 당월7~13일에 요금계산 및 검증 후 14일 우편 및 이메일 발송처리합니다. 우편물은 우체국 발송시점에 따라 20~26일 사이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심모바일 [요금납부/청구] 번호이동 후 변경 전 잔여 단말기 대금의 청구서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바와 같이 변경 전 사업자의 잔여 단말기할부대금 청구서와 변경 후 사업자의 요금청구서 각 1장씩 총 2장을 수령하시게 됩니다.
만약 잔여단말기할부대금을 완납하시고 싶으신 경우 전 통신사에 연락하여 완납하시면 됩니다.


안심모바일 [요금/부가서비스] 요금약정할인제도란 무엇인가요? (요금할인)
단말기 기본약정 외  요금제에 따라 매월 요금할인을 적용해주는 제도입니다.
요금약정할인 신청을 하시면 약정기간(24개월)동안 매월 요금할인을 받고, 약정기간 중도 회선 해지 또는 할인제도 해지 시 할인받았던 금액에 대해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 할인반환금 산정 기준은 요금할인프로그램 메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심모바일 [기타] 해외 출국 시 로밍이 되나요?

안심모바일은 해외 현지에서 휴대폰 재시작을 하시면 자동로밍이 됩니다.
자동로밍으로 인해 데이터 사용 차단을 하지 않으면 과다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출국 전 데이터 사용 차단 및 포켓와이파이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 위치정보 조회시 오차가 발생합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피쳐폰]
피쳐폰(폴더폰)의 경우 위치를 측정하는 방법에 있어 실외인 경우에는 GPS로 측정되어 비교적 정확하나, 실내에 있으실 경우에는 GPS측정이 되지 않아 현재 휴대폰이 통신하고 있는 기지국의 위치를 표기하게 되므로 이 경우에는 위치 차이가 많이 난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GPS일 경우라도 주변 건물 등의 영향으로 오차가 커질 수는 있지만 평균 50~100M 이내 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스마트폰의 경우 스마트폰 자체 GPS, WIFI  측위정보을 이용합니다. 따라서 스마트폰에서 GPS나 WIFI를 꺼놓으신 경우 위치 오차가 많이 날수 있으며, 위치정보제공업체 시스템상에 위치 오류가 발생할 경우에도 WIFI 또는 기지국에 따른 위치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위치조회 오차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 안부알림/전원OFF알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안부알림 서비스는 휴대폰을 미사용(버튼입력, 통화, 문자수발신 등) 할 경우, 등록된 보호자에게 문자 통보하는 서비스입니다.
 전원OFF알림 서비스는 고객이 설정한 시간 이상 휴대폰이 전원 OFF 되어 있을 경우, 등록된 보호자에게 문자 통보하는 서비스입니다.
*안부알림서비스 :  18시간 동안 단말 움직임이 감지되지 않을 경우 보호자에게 통보
* 전원OFF알림서비스 : 통보설정 시간은 24시간, 48시간, 72시간 중에서 설정 가능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 위치조회 서비스 사용시 별도의 요금이 발생되나요?
[3G 폴더폰]
위치조회서비스는 건당 80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단, 효 40요금제 가입 시 12건/월의 무료제공량이 있습니다.
월 중간에 가입 또는 해지하신 경우 가입/해지일에 따라 무료조회건수가 일할계산됩니다.

[3G 스마트폰/LTE 폰]
위치조회서비스는 GPS방식을 이용하기때문에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 보호자용 스마트폰 앱 설치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스마트폰앱은 보호자가 안심폰을 소지한 고객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 제공됩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플레이,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에스원 안심서비스'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에스원 안심서비스" 검색)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 위치조회는 보호자가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어야만 사용 가능한가요?
네. 에스원 안심서비스 앱을 통해 사용고객의 위치조회가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 긴급출동 요청시 별도의 요금이 발생되나요?
긴급출동서비스 요금는 출동 시 건당 27,500원(VAT포함) 출동료가 부과됩니다.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 출동서비스가 불가능한 지역도 있나요?
네. 고객이 실내에 있거나 이동중으로 GPS 수신에 실패할 경우, 또는 일부도서산간 지역의 경우엔 출동이 제한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요청시 고객의 주소지로 출동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 보호자 등록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에스원 안심서비스' 앱 설치후,
1) 최초 실행시 사용자 가이드에 따라 보호자 등록을 진행하시거나,
2) 메인화면 하단의 배너 또는 우상단의 사람모양의 아이콘 클릭 후 보호자 등록이 가능합니다.


츨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