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 긴급출동 요청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3G 폴더폰]
1. 고객이 '에스원'버튼을 3초 이상 꾹 누르고 있게 되면 에스원에서 확인 고객 또는 보호자의 출동요청이 있다면 현장요원이 긴급 출동 후 대응결과를 보호자에게 통보 하게 됩니다.
2. 보호자가 안심서비스 앱으로 보호대상자의 위치 조회 후 왼쪽 아래부분에 "에스원"이라고 적힌 항목을 누르게 되면
에스원으로 연결이되어 출동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3G 스마트폰/LTE폰]
1. 고객이 '안심서비스'앱을 실행 시킨 후 '긴급출동'버튼을 누르게 되면 에스원으로부터 확인전화가 오게 됩니다. 고객 또는 보호자의 출동요청이 확인되면 현장요원이 긴급출동을 하게됩니다.
2. 스마트폰의 잠금화면 및 위젯을 통해서도 긴급출동이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 안심서비스 이용도 요금제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이 있나요?
아닙니다. 안심서비스는 요금제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 안심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안심모바일 휴대폰/유심을 사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개인보안서비스란, 긴급통보/긴급출동 서비스, 위치조회 서비스, 안부알림/전원OFF 알림/안심존/자녀안심서비스가 있습니다.
안심모바일 [기타] 홈페이지에서 상품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한가요?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서비스>요금제 조회/변경,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메뉴에서 신청/해지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상품 및 부가서비스 변경 및 해지를 하실 수 있고, 월 1회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기타] 통화내역 열람은 대리인 신청이 가능하나요?
통화내역열람은 본인 SMS인증 및 1382 인증 절차가 필요하여 대리인 신청은 불가합니다.
명의자가 신청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을 고객센터로 팩스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의 경우 가입시 등록된 법정대리인이 신청해 주셔야 하며 법정대리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통화내역 조회는 팩스, 우편으로 제공됩니다.
안심모바일 [기타] MVNO(이동통신재판매)가 무엇인가요?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안심모바일 서비스는 SKT, KT, LGU+의 통신망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심모바일 [기타]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를 무료로 제공하나요?
군입대로 인한 장기 일시정지 시에는 명의자 신분증 및 사실확인서류를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정지 기본료가 면제됩니다.
(단, 단말기 할부금이 있으실 경우, 잔여 할부금은 청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사실확인서류 : 병적증명서, 입영사실기재된 주민등록초본/입영통지서, 선발통지서등
병역법 시행규칙에서 정한 서식 中 택 1
(주민등록초본 발급 시 입영일자 보이게 출력 요청해야 확인됨)
안심모바일 [기타] 일시정지 관련해서 알고 싶어요.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My 서비스>일시정지/해제 메뉴에서 신청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동안 휴대폰을 잠시 사용하지 않기 위해 정지해두는 것으로 정지기간은 사용기간에 포함되지 않아 기본약정 잔여기간은 연장됩니다.
1년에 2회, 1회 정지 시 3개월(90일) 범위 내에서 신청 가능하며 1회 일시정지 해제일로부터 1년동안 재정지는 1번만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만료일 이후 자동으로 일시정지는 해제 됩니다.
일시정지 기간 기본료는 3,850원(VAT포함)이 부과됩니다.
안심모바일 [기타]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서비스>가입정보>번호변경 메뉴에서 변경하거나고객센터으로 전화하셔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일1회, 3개월에 2회 한해 번호변경 가능하며 임대폰 사용고객, 미납정지고객, 일시정지고객, 미납요금이 있는 고객은 번호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특정부가서비스 사용고객(010번호연결서비스,스팸차단서비스) 고객은 해당 서비스 취소 후 번호변경을 하셔야합니다.
안심모바일 [단말기] 휴대폰 업그레이드 방법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업그레이드는 제조사 AS센터 또는 각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처리하실 수 있으니 아래 제조사별 AS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주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AS센터 전화번호는 1588-7285(유료) / 1588-3366(유료)이며 홈페이지 주소는 www.samsungsvc.co.kr 입니다.
안심모바일 [단말기] 휴대폰 고장시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AS 되나요 ?
휴대폰 고장시 전국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모바일 [단말기] 휴대폰 제조사 A/S센터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AS센터 전화번호는 1588-7285(유료) / 1588-3366(유료)이며 홈페이지 주소는 www.samsung.com 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츨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3G 폴더폰]
1. 고객이 '에스원'버튼을 3초 이상 꾹 누르고 있게 되면 에스원에서 확인 고객 또는 보호자의 출동요청이 있다면 현장요원이 긴급 출동 후 대응결과를 보호자에게 통보 하게 됩니다.
2. 보호자가 안심서비스 앱으로 보호대상자의 위치 조회 후 왼쪽 아래부분에 "에스원"이라고 적힌 항목을 누르게 되면
에스원으로 연결이되어 출동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3G 스마트폰/LTE폰]
1. 고객이 '안심서비스'앱을 실행 시킨 후 '긴급출동'버튼을 누르게 되면 에스원으로부터 확인전화가 오게 됩니다. 고객 또는 보호자의 출동요청이 확인되면 현장요원이 긴급출동을 하게됩니다.
2. 스마트폰의 잠금화면 및 위젯을 통해서도 긴급출동이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 안심서비스 이용도 요금제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이 있나요?
아닙니다. 안심서비스는 요금제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 안심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안심모바일 휴대폰/유심을 사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개인보안서비스란, 긴급통보/긴급출동 서비스, 위치조회 서비스, 안부알림/전원OFF 알림/안심존/자녀안심서비스가 있습니다.
안심모바일 [기타] 홈페이지에서 상품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한가요?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서비스>요금제 조회/변경,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메뉴에서 신청/해지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상품 및 부가서비스 변경 및 해지를 하실 수 있고, 월 1회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
안심모바일 [기타] 통화내역 열람은 대리인 신청이 가능하나요?
통화내역열람은 본인 SMS인증 및 1382 인증 절차가 필요하여 대리인 신청은 불가합니다.
명의자가 신청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을 고객센터로 팩스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의 경우 가입시 등록된 법정대리인이 신청해 주셔야 하며 법정대리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통화내역 조회는 팩스, 우편으로 제공됩니다.
안심모바일 [기타] MVNO(이동통신재판매)가 무엇인가요?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안심모바일 서비스는 SKT, KT, LGU+의 통신망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심모바일 [기타]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를 무료로 제공하나요?
군입대로 인한 장기 일시정지 시에는 명의자 신분증 및 사실확인서류를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정지 기본료가 면제됩니다.
(단, 단말기 할부금이 있으실 경우, 잔여 할부금은 청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사실확인서류 : 병적증명서, 입영사실기재된 주민등록초본/입영통지서, 선발통지서등
병역법 시행규칙에서 정한 서식 中 택 1
(주민등록초본 발급 시 입영일자 보이게 출력 요청해야 확인됨)
안심모바일 [기타] 일시정지 관련해서 알고 싶어요.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My 서비스>일시정지/해제 메뉴에서 신청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동안 휴대폰을 잠시 사용하지 않기 위해 정지해두는 것으로 정지기간은 사용기간에 포함되지 않아 기본약정 잔여기간은 연장됩니다.
1년에 2회, 1회 정지 시 3개월(90일) 범위 내에서 신청 가능하며 1회 일시정지 해제일로부터 1년동안 재정지는 1번만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만료일 이후 자동으로 일시정지는 해제 됩니다.
일시정지 기간 기본료는 3,850원(VAT포함)이 부과됩니다.
안심모바일 [기타]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서비스>가입정보>번호변경 메뉴에서 변경하거나고객센터으로 전화하셔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일1회, 3개월에 2회 한해 번호변경 가능하며 임대폰 사용고객, 미납정지고객, 일시정지고객, 미납요금이 있는 고객은 번호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특정부가서비스 사용고객(010번호연결서비스,스팸차단서비스) 고객은 해당 서비스 취소 후 번호변경을 하셔야합니다.
안심모바일 [단말기] 휴대폰 업그레이드 방법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업그레이드는 제조사 AS센터 또는 각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처리하실 수 있으니 아래 제조사별 AS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주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AS센터 전화번호는 1588-7285(유료) / 1588-3366(유료)이며 홈페이지 주소는 www.samsungsvc.co.kr 입니다.
안심모바일 [단말기] 휴대폰 고장시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AS 되나요 ?
휴대폰 고장시 전국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모바일 [단말기] 휴대폰 제조사 A/S센터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AS센터 전화번호는 1588-7285(유료) / 1588-3366(유료)이며 홈페이지 주소는 www.samsung.com 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츨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