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MAN [알뜰폰] 발신번호확인 부가서비스가 제공되나요?

스노우맨 [알뜰폰] 발신번호확인 부가서비스가 제공되나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으로 전화하셔서 발신번호강제표시서비스 신청(유료/1,000원/1개월 한정)을 하시면 됩니다.
전화협박/문자전송으로 인한 폭언, 희롱 등의 협박사실을 확인한 경우에만 제공이 가능하고, SMS 발신번호 확인은 수신된 메시지를 삭제하지 않은 상태로 이동전화 단말기를 단말기를 가지고 방문하시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USIM(유심)이란 무엇인가요?
유심(Universal Subscriber Identity Module/범용 가입자 인증 모듈)이란 가입자 식별장치로 3세대 이동통신, 즉 WCDMA 단말기에 삽입되는 칩을 말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USIM(유심) 카드가 꼭 있어야 개통할 수 있나요?
네. 3G(WCDMA) 단말기에는 USIM(유심)카드가 장착 되어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 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SKT에서 쓰던 USIM(유심)카드가 있는데 그걸로 안되나요?

타사(SKT,KT 등)에서 사용하시던 USIM(유심)은 snowman에서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단말기는 별도로 구매 해야하나요?
고객님이 3G 단말기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별도로 구매하지 않으셔도 유심자동기변을 통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KT 및 SKT의 3G 전용 단말기의 경우 2008년 8월 이후 출시 단말기만 가능하며, 단말기 종류에 따라 MMS 및 데이터 서비스가 불가능할 수 있으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LTE단말의 경우 단말기에 따라서 당사 LTE Service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LG U+향 단말기: 이용 불가
  -. SKT향 단말기: 기종에 따라 다름. (가입가능단말 조회를 통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 KT향 단말기: 이용 가능


스노우맨 [알뜰폰] 사용하던 번호를 다른 단말기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08년 8월 이후 출시 SKT 3G단말기 또는 KT 3G 단말기는 단말이동성(별도의 방문없이 타 사업자 고객 핸드폰에 명의자의 유심을 바로 장착해 핸드폰을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SKT/KT단말기는 가능.LG U+ 전용 단말기는 USIM 체계 미적용으로 이동불가)이 있기 때문에 유심교체만으로 단말기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미납핸드폰, 분실 접수된 핸드폰,A/S 접수된 핸드폰, A/S임대폰, 분실임대폰 및 CRG 땡큐폰, 신형해피폰, 해지방어용 임대폰, 개통이력 없는 핸드폰, USIM제한상태(정지/미납 등)은 단말이동이 불가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snowman으로 옮기면 기기를 무료로 주거나 보조금을 지원해주나요?
snowman 서비스 중 유심전용 상품의 경우 단말기 제공 및 보조금 관련 정책은 없습니다.
저렴한 요금 상품 공급에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는바 무상으로 제공해드리는 단말이 없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다만, 유상으로 제공되는 신규단말은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아이패드도 snowman 요금제 이용 가능한가요?
데이터 전용 상품은 현재는 서비스 되지 않고 있습니다. 추후 서비스가 출시되면 다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LTE 4G 폰도 snowman 요금제 이용 가능하나요?
LTE 상품 출시로 snowman에서도 LTE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단말기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으니 꼭 가입가능단말조회를 통하여 확인부탁드립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단말기 분실신고 또는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임대폰은 지원되나요?
온라인 또는 고객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 (운영시간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스노우맨 휴대폰 : 국번없이 114(무료)
   - 일반전화 : 1688-9300(유료) / 080-880-9300(무료)

2. 온라인
   - 스노우맨 정회원
      로그인 - My Snowman -  분실신고

   - 스노우맨 비회원
      [분실신고/해제 바로가기]
     * 비회원이신 경우 납부정보를 정확히 알고 계셔야 합니다.

현재는 임대폰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추후 임대폰 서비스가 출시되면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사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의 경우에도 12년 5월1일 블랙리스트 제도가 도입되어 별도의 단말등록없이 USIM만 꽂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대상: WCDMA 이상 기술규격이 탐재된 국내외 출시 모든 단말기로 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부터)
하지만, 단말분실 및 snowman 요금제 적용을 위하여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1) 주파수 지원여부, 컨트리락 설정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snowman에서 확인할 수 없는 사항이므로 반드시 고객님께서 해당 정보들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2) 단말종류 (모델명/일련번호), IMEI, MAC ID, Wi-Fi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MVNO(이동통신재판매)가 무엇인가요?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snowman 서비스는 KT의 통신망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통화내역 열람은 대리인 신청이 가능하나요?
통화내역 열람은 대리인 신청이 불가하며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합니다.
(단, 요금확인용 통화내역열람은 법인의 대리인 및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 명의자 사망 시 서류지참 후 열람 가능)


스노우맨 [알뜰폰] 홈페이지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내 통화내역 조회 서비스는 snowman 고객센터에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신 고객님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정회원 인증 후 열람 신청 가능)
- 통화내역 조회는 이용신청서를 제출한 고객에 한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 특성상 통화내역 조회는 요금 확인용으로 제공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발신한 상대 전화번호의 일부 자리 수는 표기되지 않음)
이용신청서 제출 후 고객만족센터로 연락해주시면, 별도 본인인증 후 홈페이지 내 통화내역 조회 가능합니다. (명의자 동의 통화 및 SMS 인증 불가 시 처리 불가)

- 조회 가능 기간: 최근 3개월(당월 포함) 전부터 어제까지의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
- 조회 방법: 통화유형과 조회기간을 설정 후 [조회하기]버튼 클릭
(조회 기간은 1개월 단위로 설정 하셔야 합니다. 예: 2018년 5월 1일 ~ 2018년 5월 31일)
- 통화내역 조회 항목: 발신 통화에 대한 통화 일자, 시간, 통화시간, 사용요금
- 통화내역 조회시 문자 메시지 (SMS - 단문메시지)로 통화내역 조회 여부를 통보해드립니다.
- 3개월 이내에 번호변경 이력이 있는 경우에도 이전 번호에 대한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 보내주실 서류
① 통화내역조회 신청서
②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③ 명의자 신분증 사본
※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 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3개월 이내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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