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맨 [알뜰폰] 선불서비스의 충전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선불카드 충전을 위해 고객(휴대폰번호)별로 부여된 충전전용계좌입니다. ARS(080-888-9300)를 통해 충전금액 선택 후 충전전용계좌 발급을 요청하시면, 요청하신 휴대폰번호로 고객이름의 충전전용계좌가 문자로 발송되며, 익일 18시까지 충전금액을 입금하시면 선불폰에 자동충전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선불서비스의 충전전용계좌 충전 및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충전전용계좌로 입금하신 후 아래와 같은 문자를 받으시거나, ARS(080-888-9300) 또는 홈페이지, 고객만족센터(1688-9300)을 통해 잔액조회 요청을 하시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시) 충전금액은 10,000원이며,충전후 잔액은10,000원,유효기간은12년05월31입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선불서비스의 충전은 언제 하면 되나요?
잔액이 남아있더라도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요금충전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선불서비스를 이용하다가 수신/발신 다 정지되면 해지되는 건가요?
잔액이 소진(0원)되었거나 충전금액 별 사용가능 기간이 초과되었을 경우 장기 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되어 직권해지 처리됩니다.
이 때, 수신 및 발신이 동시에 정지되는 것은 아니며, 발신이 먼저 정지된 후 일정기간이 경과한 후에 수신이 정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선불신청서 뒷면의 충전금액 별 사용가능 기간안내를 참조하시거나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로 전화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선불서비스는 발신없이 수신 위주로만 사용 가능한가요?
잔액이 소진(0원)되었거나 충전금액 별 사용가능 기간이 초과되지 않았으면, 발신과 관계없이 수신전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선불 요금제별로 기본료 일차감이 되는 상품에 의해 잔액이 소진될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만 19세 이상 명의자 본인 소유의 개인 핸드폰, 후불 이동전화서비스 사용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선불서비스는 잔액이 없으면 수신도 안되나요?
잔액이 소진(0원)되면 발신은 제한되고, 수신은 사용기간 종료일부터 15일간 유지됩니다.
그 이후 장기 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되어 수신 및 발신이 제한되며, 사용기간 종료일로부터 46일째 되는 날 직권 해지
스노우맨 [알뜰폰]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는 대상이 있나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선불가입자 이용 불가합니다. 일시 정지고객, 해지 고객의 경우에도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으며 미납고객의 경우 PG업체나 CP업체의 정책에 의해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휴대폰 소액결제의 이용한도는 얼마인가요?
주민등록번호당 총 한도 금액은 소액결제 45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휴대폰 개통 후 2개월(60일)까지는 4만원, 이후에는 30만원 소액결제가 가능합니다.
청구대행의 경우 기존에는 주민등록번호당 18만원까지 가능하였으나 2011년 7월 1일부터는 주민등록번호당 45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국가유공자/저소득층/차상위계층 입니다. 요금감면을 받을 수 있나요?
세종텔레콤㈜은 보편적 서비스 의무제공 사업자가 아닌 관계로 국가유공자/저소득층/차상위계층에 대한 요금감면 혜택을 제공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는 요금감면 혜택이 어려우나, 향후 제공해드릴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도록 하겠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청구 기준 및 청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하신 요금을 익월에 청구하는 후불방식이며, 청구서 발송은 이메일과 문자, 우편 세 가지 방법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E-mail 청구서의 경우 보안 E-mail로 발송되므로, 청구서 분실위험이 없으며 정보보호 관리 및 보관이 편리합니다.
현재 당사 납부방법은 은행 자동이체, 신용카드(체크카드)만 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688-93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부가서비스에는 무엇이 있나요?
무료부가서비스와 유료부가서비스 2종류가 있습니다.
무료부가서비스는 발신번호표시/차단, 060발신차단, 스팸차단, 음성/데이터 로밍차단 서비스가 있고, 유료부가서비스는 스노우맨 폰케어, 키즈케어, 캐치콜, 링투유, 세종 WiFi 싱글ⓝflat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의 "요금제/부가서비스"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링투유/벨소리 다운은 어떻게 받나요?
안타깝게도 현재 스노우맨에서는 링투유 음원 관련하여 제공하는 사이트는 없습니다.
별도 사설 사이트에서 음원을 구매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등록 시 링투유 부가서비스(월 990원/VAT포함)가 자동으로 연동되어 등록됩니다.
부가서비스 요금과 음원 구입비용(정보이용료)는 별도입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snowman의 데이터 부가서비스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snowman 데이터 부가서비스는 데이터플러스 M 100M (월 5,500원) / 스노우맨 데이터플러스 100 (월5,500원) / 스노우맨 데이터플러스 200 (월 7,700원) / 스노우맨 데이터플러스 300 (월 8,800원) / 데이터플러스 M 500M(11,000원)/ 데이터플러스 M 1G(16,500원) 6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데이터플러스 M 500M / 1G는 olleh WiFi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점이 있습니다.(단, olleh WiFi 접속 가능한 폰에 한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의 "요금제/부가서비스"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의 M-safer(명의도용방지서비스)가 제공되나요?
네 제공 가능합니다.
다만, M-safer(명의도용 방지를 위한 가입안내 문자서비스) 문자 발송 시 아래와 같이 전송됩니다.
문자발신번호 : 001-688-0045
1) KT 가입자의 경우
[olleh]홍길동님 명의로 05월01일 [세종텔레콤㈜]에 가입되었습니다.가입확인www.msafer.or.kr
2) SKT 가입자의 경우
[SKT안내]홍길동님 명의로 05월01일 [KT]에 가입되었습니다. 가입확인www.msafer.or.kr
스노우맨 [알뜰폰] 무선데이터 서비스를 차단할 수 있나요?
무료 부가서비스인 무선 데이터 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3G 무선인터넷 접속이 제한됩니다.
또한, 사설 와이파이 존에서는 인터넷 접속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착신전환음성 ,착신전환일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착신전환 음성은 착신 신청한 연락처로 음성만 착신이 이루어지며, 착신전환 일반은 음성포함 SMS, MMS까지 수신이 가능 합니다.
단, 이용하시는 단말기가 SMS, MMS를 지원해야 가능함을 양지 바랍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착신전환과 자동연결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착신전환은 설정하신 연락처로 무조건 연결되는 서비스이며, 자동연결은 걸려온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사전 설정한 연락처로 연결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선불카드 충전을 위해 고객(휴대폰번호)별로 부여된 충전전용계좌입니다. ARS(080-888-9300)를 통해 충전금액 선택 후 충전전용계좌 발급을 요청하시면, 요청하신 휴대폰번호로 고객이름의 충전전용계좌가 문자로 발송되며, 익일 18시까지 충전금액을 입금하시면 선불폰에 자동충전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선불서비스의 충전전용계좌 충전 및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충전전용계좌로 입금하신 후 아래와 같은 문자를 받으시거나, ARS(080-888-9300) 또는 홈페이지, 고객만족센터(1688-9300)을 통해 잔액조회 요청을 하시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시) 충전금액은 10,000원이며,충전후 잔액은10,000원,유효기간은12년05월31입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선불서비스의 충전은 언제 하면 되나요?
잔액이 남아있더라도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요금충전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선불서비스를 이용하다가 수신/발신 다 정지되면 해지되는 건가요?
잔액이 소진(0원)되었거나 충전금액 별 사용가능 기간이 초과되었을 경우 장기 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되어 직권해지 처리됩니다.
이 때, 수신 및 발신이 동시에 정지되는 것은 아니며, 발신이 먼저 정지된 후 일정기간이 경과한 후에 수신이 정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선불신청서 뒷면의 충전금액 별 사용가능 기간안내를 참조하시거나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로 전화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선불서비스는 발신없이 수신 위주로만 사용 가능한가요?
잔액이 소진(0원)되었거나 충전금액 별 사용가능 기간이 초과되지 않았으면, 발신과 관계없이 수신전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선불 요금제별로 기본료 일차감이 되는 상품에 의해 잔액이 소진될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만 19세 이상 명의자 본인 소유의 개인 핸드폰, 후불 이동전화서비스 사용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선불서비스는 잔액이 없으면 수신도 안되나요?
잔액이 소진(0원)되면 발신은 제한되고, 수신은 사용기간 종료일부터 15일간 유지됩니다.
그 이후 장기 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되어 수신 및 발신이 제한되며, 사용기간 종료일로부터 46일째 되는 날 직권 해지
스노우맨 [알뜰폰]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는 대상이 있나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선불가입자 이용 불가합니다. 일시 정지고객, 해지 고객의 경우에도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으며 미납고객의 경우 PG업체나 CP업체의 정책에 의해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휴대폰 소액결제의 이용한도는 얼마인가요?
주민등록번호당 총 한도 금액은 소액결제 45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휴대폰 개통 후 2개월(60일)까지는 4만원, 이후에는 30만원 소액결제가 가능합니다.
청구대행의 경우 기존에는 주민등록번호당 18만원까지 가능하였으나 2011년 7월 1일부터는 주민등록번호당 45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국가유공자/저소득층/차상위계층 입니다. 요금감면을 받을 수 있나요?
세종텔레콤㈜은 보편적 서비스 의무제공 사업자가 아닌 관계로 국가유공자/저소득층/차상위계층에 대한 요금감면 혜택을 제공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는 요금감면 혜택이 어려우나, 향후 제공해드릴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도록 하겠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청구 기준 및 청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하신 요금을 익월에 청구하는 후불방식이며, 청구서 발송은 이메일과 문자, 우편 세 가지 방법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E-mail 청구서의 경우 보안 E-mail로 발송되므로, 청구서 분실위험이 없으며 정보보호 관리 및 보관이 편리합니다.
현재 당사 납부방법은 은행 자동이체, 신용카드(체크카드)만 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688-93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부가서비스에는 무엇이 있나요?
무료부가서비스와 유료부가서비스 2종류가 있습니다.
무료부가서비스는 발신번호표시/차단, 060발신차단, 스팸차단, 음성/데이터 로밍차단 서비스가 있고, 유료부가서비스는 스노우맨 폰케어, 키즈케어, 캐치콜, 링투유, 세종 WiFi 싱글ⓝflat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의 "요금제/부가서비스"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링투유/벨소리 다운은 어떻게 받나요?
안타깝게도 현재 스노우맨에서는 링투유 음원 관련하여 제공하는 사이트는 없습니다.
별도 사설 사이트에서 음원을 구매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등록 시 링투유 부가서비스(월 990원/VAT포함)가 자동으로 연동되어 등록됩니다.
부가서비스 요금과 음원 구입비용(정보이용료)는 별도입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snowman의 데이터 부가서비스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snowman 데이터 부가서비스는 데이터플러스 M 100M (월 5,500원) / 스노우맨 데이터플러스 100 (월5,500원) / 스노우맨 데이터플러스 200 (월 7,700원) / 스노우맨 데이터플러스 300 (월 8,800원) / 데이터플러스 M 500M(11,000원)/ 데이터플러스 M 1G(16,500원) 6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데이터플러스 M 500M / 1G는 olleh WiFi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점이 있습니다.(단, olleh WiFi 접속 가능한 폰에 한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의 "요금제/부가서비스"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의 M-safer(명의도용방지서비스)가 제공되나요?
네 제공 가능합니다.
다만, M-safer(명의도용 방지를 위한 가입안내 문자서비스) 문자 발송 시 아래와 같이 전송됩니다.
문자발신번호 : 001-688-0045
1) KT 가입자의 경우
[olleh]홍길동님 명의로 05월01일 [세종텔레콤㈜]에 가입되었습니다.가입확인www.msafer.or.kr
2) SKT 가입자의 경우
[SKT안내]홍길동님 명의로 05월01일 [KT]에 가입되었습니다. 가입확인www.msafer.or.kr
스노우맨 [알뜰폰] 무선데이터 서비스를 차단할 수 있나요?
무료 부가서비스인 무선 데이터 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3G 무선인터넷 접속이 제한됩니다.
또한, 사설 와이파이 존에서는 인터넷 접속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착신전환음성 ,착신전환일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착신전환 음성은 착신 신청한 연락처로 음성만 착신이 이루어지며, 착신전환 일반은 음성포함 SMS, MMS까지 수신이 가능 합니다.
단, 이용하시는 단말기가 SMS, MMS를 지원해야 가능함을 양지 바랍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착신전환과 자동연결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착신전환은 설정하신 연락처로 무조건 연결되는 서비스이며, 자동연결은 걸려온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사전 설정한 연락처로 연결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