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FAQ] olleh WiFi선택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WiFi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부가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음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 경우라면,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알뜰폰 FAQ] USIM(유심) 카드란 무엇인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기타
USIM은 Universal Subscriber Identify Module 의 약자로 전세계 3G/HSDPA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USIM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핸드폰을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3G/LTE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USIM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USIM카드 미등록 시 통화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카드가 등록되어 있어도 핸드폰에서 USIM카드를 분리할 경우 음성통화 및 기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 후 해지 시 위약금은 없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렌탈하신 단말기를 정상 반납하실 경우 별도의 위약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가 분실/도난 또는 파손될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사용중에 단말기 액정이 깨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이용중이신 단말기의 수리는 당사에서 지정한 단말관리센터(02-3452-0701)에서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장기정지는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의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지 기간은 최대 3년으로 이 후 자동 정지 복구되어 요금 청구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신청방법 :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정지 기본료 : 월 3,850원 (VAT 포함) ※ 단, 군입대 정지 시 면제처리됨
■ 구비서류
- 군입대 : 군입대 사실확인서류
(병적증명서 / 입영통지서 / 군입신분증 사본 / 입영일자 확인가능하도록 출력 요청한 주민등록초본 中 1가지)
- 해외체류 : 해외체류 사실확인서
(출입국 사실증명서 / 입학허가서 / 6개월 이상 체류한다는 사실 확인서 / 기간이 명기된 회사공문서, 왕복비행기 티켓)
- 행방불명 : 결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소서 사본(또는 증명서)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통화품질 > 데이터
WiFi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부가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음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 경우라면,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알뜰폰 FAQ] USIM(유심) 카드란 무엇인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기타
USIM은 Universal Subscriber Identify Module 의 약자로 전세계 3G/HSDPA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USIM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핸드폰을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3G/LTE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USIM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USIM카드 미등록 시 통화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카드가 등록되어 있어도 핸드폰에서 USIM카드를 분리할 경우 음성통화 및 기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 후 해지 시 위약금은 없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렌탈하신 단말기를 정상 반납하실 경우 별도의 위약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가 분실/도난 또는 파손될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사용중에 단말기 액정이 깨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이용중이신 단말기의 수리는 당사에서 지정한 단말관리센터(02-3452-0701)에서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장기정지는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의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지 기간은 최대 3년으로 이 후 자동 정지 복구되어 요금 청구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신청방법 :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정지 기본료 : 월 3,850원 (VAT 포함) ※ 단, 군입대 정지 시 면제처리됨
■ 구비서류
- 군입대 : 군입대 사실확인서류
(병적증명서 / 입영통지서 / 군입신분증 사본 / 입영일자 확인가능하도록 출력 요청한 주민등록초본 中 1가지)
- 해외체류 : 해외체류 사실확인서
(출입국 사실증명서 / 입학허가서 / 6개월 이상 체류한다는 사실 확인서 / 기간이 명기된 회사공문서, 왕복비행기 티켓)
- 행방불명 : 결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소서 사본(또는 증명서)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