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FAQ] olleh WiFi 이용가능지역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olleh WiFi zone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olleh WiFi zon 검색처 : 올레닷컴(www.olleh.com) >고객센터> 서비스이용안내>WiFi 이용안내>WiFi 설정안내 >olleh WiFi zone 찾기
-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시면 되며, 지역 검색은 주소 정보 입력 또는 키워드 입력 형태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서비스 신청 / 변경
명의 변경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 허용 범위
1) 가족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가족간의 명의변경만 가능하며, 가족관계증명서상에 기재된 가족 상호간에만 처리 가능
2) 법인 상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회사 양수양도 계약서 사본,회사합병계약서 사본 등 증빙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상호간의 사업양도/ 양수 합병으로 인한 명의변경 또는 동일 법인의 단순 상호변경에 의한 처리
3) 개인과 법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기타사업의 연속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 입/퇴사 후 법인 또는 개인 명의로 변경, 개인 명의를 법인 명의로 변경 후 다시 동일 개인 명의로 변경기타 사업의 연속성이 확인되는 경우 처리
※ 단, 위 3가지 조건에 충족하나 최근 3개월 연속 통화량이 없는 경우 명의변경 제한
■ 명의변경 시 참고 사항
- 익월 명의변경 시점 기준 요금 양도인과 양수인 각각 청구
- 미납금 있을 경우 납부 후 명의변경 가능
- 양수인과 양도인의 동의가 녹취 진행되어야 하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명의변경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수령하신 단말기가 단말보증서와 상이할 경우 수령 D+5 이내에 단말관리센터에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고 기기변경 신청하시면 새로운 단말기로 배송해 드립니다.
통화품질 > 데이터
olleh WiFi zone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olleh WiFi zon 검색처 : 올레닷컴(www.olleh.com) >고객센터> 서비스이용안내>WiFi 이용안내>WiFi 설정안내 >olleh WiFi zone 찾기
-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시면 되며, 지역 검색은 주소 정보 입력 또는 키워드 입력 형태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서비스 신청 / 변경
명의 변경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 허용 범위
1) 가족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가족간의 명의변경만 가능하며, 가족관계증명서상에 기재된 가족 상호간에만 처리 가능
2) 법인 상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회사 양수양도 계약서 사본,회사합병계약서 사본 등 증빙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상호간의 사업양도/ 양수 합병으로 인한 명의변경 또는 동일 법인의 단순 상호변경에 의한 처리
3) 개인과 법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기타사업의 연속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 입/퇴사 후 법인 또는 개인 명의로 변경, 개인 명의를 법인 명의로 변경 후 다시 동일 개인 명의로 변경기타 사업의 연속성이 확인되는 경우 처리
※ 단, 위 3가지 조건에 충족하나 최근 3개월 연속 통화량이 없는 경우 명의변경 제한
■ 명의변경 시 참고 사항
- 익월 명의변경 시점 기준 요금 양도인과 양수인 각각 청구
- 미납금 있을 경우 납부 후 명의변경 가능
- 양수인과 양도인의 동의가 녹취 진행되어야 하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명의변경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수령하신 단말기가 단말보증서와 상이할 경우 수령 D+5 이내에 단말관리센터에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고 기기변경 신청하시면 새로운 단말기로 배송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