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통

Hello mobile [알뜰폰 FAQ]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통
통화품질 > 음성/영상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시 개통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 나타납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FAQ] 통화내역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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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내역열람은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 합니다.

■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1. 명의자 본인요청시에만 가능/본인인증절차 진행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최근 6개월동안의 발신 내역에 대해서만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또는 전체번호)
4.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1. 당사로 이용신청서 제출한 고객에 한해 이용가능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홈페이지용)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서류 확인 후 열람권한 등록이 가능
4. 최근 2개월(당월포함 3개월)간의 발신 내역에 대해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5. 열람시 공인인증서로 추가 본인인증 후 이용가능
6. 홈페이지 열람 메뉴 : My Hello → 조회 → 통화내역 조회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받은 단말을 꼭 반납해야 하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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