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헬로모바일 [알뜰폰] APN 설정은 어떻게 하는거죠? iOS (아이폰 계열) SKT망

Hello mobile [알뜰폰 FAQ] APN 설정은 어떻게 하는거죠? iOS (아이폰 계열) SKT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아이폰의 경우 SKT 유심 장착 시 자동으로 네트워크 사업자 설정값 세팅 되어, APN 수동 설정 필요 없으나 , 개통 후 MMS/데이터 이용이 안되실 경우 네트워크 사업자 재설정 부탁드립니다.

iOS(아이폰 계열) 네트워크 설정 방법
1) Wi-Fi가 잡히지 않는 경우

ㅇ 네트워크 사업자 재설정
설정→네트워크 사업자→자동으로 선택 되어 있는 값을 수동으로 변경→하단의 네트워크 사업자 중 SKT

(KOREA SK Telecom) 선택 후 재이용

ㅇ MMS사용을 위한 설정 방법 (자동 설정 되지 않을 경우 , 아이패드 제외)
설정→셀룰러→셀룰러 데이터 네트워크→MMS 에서 아래 각 항목 입력 (반드시 소문자로 입력 후 재부팅)

APN : web.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smart.nate.com:9093
MMS 최대크기 : 1048576

※ 설정→셀룰러 데이터가 보이는 경우는 이미 네트워크 설정이 완료 된 상태임

2) Wi-Fi가 잡히는 경우
Wi-Fi가 연결 후 www.unlockit.co.nz 접속 → ´Create APN´ 탭 클릭 후 ´SK´ 선택 → 프로파일 설치 누른 후 재부팅 진행


Hello mobile [알뜰폰 FAQ]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요금제는 홈페이지 / App /  고객 행복센터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요금제
■ App : App 로그인 > My Hello > 이용중인 요금제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주의사항
1. 요금제는 월 1회 변경가능합니다.
2. 요금제 변경 시 요금제에 따라 요금이 할인되는 폭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할인이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사용요금 및 사용량 조회를 직접 확인하고 싶어요.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간편하고 신속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로그인 → 오른쪽 위 My Hello → 요금
 ※ 앱(APP)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요금

단, 시스템 정기점검 작업 등으로 인해 실제내역과 조회정보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등을 포함하여 최종 납부 하실 금액은 요금청구 작업 후 확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