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mobile - 로밍 중임을 안내해주는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로밍안내방송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실 경우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 발신 시 로밍중임을 안내해드리는 서비스로 무료서비스 입니다.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1:1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EG mobile - 해지 후 원상복구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해지 후 원상복구 희망시 신분증 접수 후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명, 전화번호, 요청업무 기재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 접수주소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EG mobile - 소액결제 이용 동의 및 한도는 어떻게 변경 가능한가요?
명의자 동의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하여 명의자분이 직접 고객센터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EG mobile -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변경 전일까지 기본료 및 기본 제공량이 일할계산되고, 제공혜택 초과 시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 또한, 변경 시점부터 말일까지 기본료 및 기본제공량도 일할계산되어 제공 및 청구됩니다.
EG mobile -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유심 장착 후 정상 이용시 따로 요청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미인식 등 변경 필요 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통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기기변경/유심구매 → 기기(USIM)변경요청
> 평일 영업일 기준 오후 5시반 이전건 당일 처리, 이후 익영업일 순차 처리됩니다.
EG mobile - 청구서 수령방법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명의자 직접 연락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변경도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청구정보변경
※ 청구서 수령변경 및 청구주소 변경은 매월 5일(매월 적용시점 변동됨)까지 변경 시 당월 적용되며, 이후 익월 적용됩니다.
※ 우편청구서 주소 변경 희망 시 고객센터로 요청주셔야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회원정보수정을 통한 주소 변경 시에는 청구주소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EG mobile - 이지모바일도 단말기 보험 가입이 가능한가요?
안타깝게도 단말기 보험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출처: EG 모바일 [알뜰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www.egmobile.co.kr/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