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모바일 - 무약정 요금제는 정말 약정기간이 없나요?

EG mobile - 무약정 요금제는 정말 약정기간이 없나요?

네, 약정기간 없이 가입 가능합니다.

 

 

EG mobile - 가입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그대로 타사 이동 시 당사에서는 자동해지 됩니다.

타사에서 새로운 번호로 신규가입 하시는 경우에는 자동해지 되지 않으니, 당사로 직접 해지 신청이 필요합니다.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서류를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 신청서 출력방법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각종신청서다운로드 > 해지신청서

https://www.egmobile.co.kr/board/document

 

■ 구비서류

개인 - 해지신청서+명의자 신분증

미성년자 - 해지신청서+법정대리인 신분증+가족관계증명서

법인(대표자 신청 시) - 해지신청서+사업자등록증+대표자신분증

명의자 사망(가족 해지 시) - 해지신청서+신청인신분증+가족관계증명서류+사망확인서류

 

■ 접수 주소

FAX : 02-6455-6110

E-mail : egm@egmobile.co.kr

 

■ 안내사항

전월 사용료는 당월 청구, 해지 시점까지 사용료는 익월 청구됩니다.

해지가 완료되면 연락처로 문자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비상연락처 기재 부탁드립니다. 처리관련 미연락시 접수가 되지 않은 것일 수 있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KT망) 청구서가 MMS로 되어 있는 경우 우편 또는 메일주소로 변경 후 해지됩니다.

 

 

 

EG mobile - 실시간 요금 및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앱 또는 당사 홈페이지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실시간요금조회] 메뉴

※ 시스템 정기점검 작업 등으로 인해 실제내역과 조회정보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등을 포함하여 최종 납부 하실 금액은 요금청구 작업 후 확정됩니다.

 

 

 

EG mobile - 타 통신사 단말기도 사용할 수 있나요?

[KT 기준]

■ KT 단말기

 : 유심이 장착되는 핸드폰이라면 다 사용 가능

■ SKT 단말기

 : 2009년 10월 이후 출시 단말기부터 사용 가능 (제조년도 아님)

■ LGU+ 단말기

 : 2013년 12월 이후 출시 단말기부터 사용 가능 (제조년도 아님)

 

[LG 기준]

■ 2014년 7월 이후 출시 모델부터 사용 가능(제조년도 아님)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출시일 확인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EG mobile - 로밍은 어떻게 하나요?

■ 자동로밍 : 별도의 설정 없이 로밍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 시 방문국가에서 전화기 전원을 껐다가 켜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로밍 서비스는 제휴되어있는 해외 통신망을 이용하는 서비스로 지역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요금이 과다하게 발생될 수 있사오니 가능지역 및 요금을 확인하신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KT망 로밍 국가별 요금 안내 ↓ 클릭

https://globalroaming.kt.com/rate/rate.asp

 

※ 이지모바일의 경우 데이터 로밍요금제만 운영 중으로 필요 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1:1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LG망 이용 고객님의 경우 로밍센터가 별도로 있어, 02-3416-7010(인천공항 로밍센터) 번호로 상담 가능합니다.

 

 

출처: EG 모바일 [알뜰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www.egmobile.co.kr/cs/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