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 [인터넷]의 속도를 확인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사용하시는 인터넷의 속도는 KT닷컴 홈페이지에서 측정 가능합니다.
☞ KT닷컴 > 고객지원 > 품질확인 및 A/S신청하기 > 인터넷 속도측정
바로가기 : http://speed.kt.com/speed/speedtest/introduce.asp
단, 한 번의 측정 결과로는 정확한 판단이 어렵사오니 시간대를 변경하시어 여러 번 테스트 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 메모리 점유율이나 CPU 부하율이 큰 상태에서는 속도가 비교적 낮게 측정될 수 있으므로 실행 중인 프로그램이 있다면 모두 종료하시고 측정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KT 인터넷 [인터넷] 사용중인 방을 옮기고 싶은데 따로 비용을 부담해야 하나요?
댁내에서 PC의 위치를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댁내 이전(이사)를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댁내이전 신청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인터넷을 이전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출동비가 부과됩니다.
ㆍ 기본 출동비 : 36,000원
ㆍ 주말/공휴일, 야간 : 45,00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KT 인터넷 [인터넷 놀e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인터넷 회선제어, 웹 추천 서비스가 하나로 뭉친 어린이 전용 인터넷서비스 입니다.
- 어린이에게 적합한 사이트만 선정, 접속허용
- 유해사이트 접근 차단
- 어린이 전용 추천사이트 검색기능
- 주제별 유익한 콘텐츠 이용
- 자녀의 인터넷 및 게임 시간 설정
- 자녀의 인터넷 이용현황 리포트
■ 상세 서비스 이용문의
- 놀e터 고객센터(1588-7128)
■ 신청방법
- KT 고객센터(100번)
KT TV [tv] 리모컨을 눌러도 지니 TV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셋톱박스 전원이 꺼져있거나,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상단의 셋톱 전원버튼을 눌러서 셋톱박스 사용 상태인지 확인 해 주세요
- 셋톱박스 전원을 손으로 눌러 켜지는 경우 리모컨 건전지 상태를 확인 해 주세요
② 리모컨 외부입력을 여러 번 눌러 화면 설정을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③ ①,② 진행 후 동일 현상이라면 셋톱박스 뒷면의 전원스위치를 껐다가 켜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KT TV [tv] 리모컨이 안돼요.
리모컨 배터리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버튼을 누른 뒤 리모컨 LED 점등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리모컨 LED 불빛이 깜빡이는 경우: 셋톱박스를 재 부팅 해 주세요.
③ 리모컨 LED 불빛이 깜빡이지 않는 경우: 리모컨 뒷면에 있는 건전지를 교체해주세요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