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서비스문의/오류] 기기등록은 무엇인가요?
음원을 저장하는 기기를 등록하는 것으로 이용권 구매 후 첫 다운로드 시도 시 자동으로 사용 중인 기기가 등록 됩니다. 등록 된 기기 외에 다른 기기에서 다운로드 시도 시, 월 2회(최초 등록 횟수 포함)까지 자동으로 등록/변경 할 수 있으며 월 2회 횟수 초과 시에는 다음 달에 등록/변경할 수 있습니다.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홈화면에서 차트를 볼 수 없나요?
FLO는 천편일률적으로 확인하는 차트가 아닌, 고객님들의 선택에 따른 차트 노출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홈 화면에서 차트를 보고 싶으시다면, ‘취향 선택’에서 보고 싶은 차트를 선택해 주세요. 'FLO 차트 100' 을 선택하면 홈화면 상단에 FLO 차트가 바로 노출됩니다.
방법: 홈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 선택 > 오른쪽 상단 취향관리 버튼 선택 > FLO 차트 선택 > 하단 완료버튼 선택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장르별 차트를 볼 수 없나요?
FLO에서는 장르별 주간 인기 차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르별 주간 인기 차트를 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FLO 앱 홈 화면 하단 ‘둘러보기’ 선택 > 상단의 ‘인기차트’ 선택 > '장르' 탭]에서 실시간 차트 외에 장르별 주간 인기 차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추천이란 무엇인가요?
FLO에서는 원하는 음악을 발견할 수 있도록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합니다. 딱 맞는 곡을 선택하기 위해 고객님들의 청취 이력을 바탕으로 딥러닝 기술을 활용합니다. 이외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곡에 따른 추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딥러닝 기술을 사용한 '나를 위한 새로운 발견, 오늘의 추천, 방금레이더',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기반으로 한 '좋아할만한 아티스트 MIX' 를 통해 사용자의 음악 취향을 확장시켜 드립니다.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홈화면 맨 위에 표시되는 플레이리스트는 어떤 기준으로 변경 되나요?
홈 화면 맨 위의 플레이리스트는 주기적으로 이용자의 음악 취향을 반영하여 제공되는 추천 플레이리스트 입니다. 이용패턴과 취향에 따라 지속적으로 추천되기 때문에 일정한 주기가 되면 사라지거나 새로운 플레이리스트로 교체됩니다. 이용중 마음에 드는 플레이리스트를 발견하였다면 전체듣기를 통해 재생목록에 담아두거나, 내 리스트에 담기를 통해 보관하여 들으실 수 있습니다.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취향관리는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명확한 취향정답을 FLO에게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취향관리 화면에서 선호하시는 장르와 아티스트를 선택하면 그에 따라 다양한 음악과 영상을 고객님께 추천드립니다.
Tip! FLO 처음 이용시 > 노출되는 취향관리 화면에서 고객님이 좋아하는 장르와 아티스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Tip! FLO 기존 이용시 >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 선택 > 오른쪽 상단 취향관리 버튼을 선택하여 좋아하는 장르와 아티스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Tip! FLO 차트나 키즈차트를 좋아한다면 취향관리에서 선택 해 보세요. 홈에서 바로 보여 드립니다.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취향관리의 키즈 차트란 무엇인가요?
어린이 고객님들 또는 어린이 고객을 둔 부모님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키즈 차트를 선택하시면, 홈 화면 맨 위에서 키즈 인기곡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엄마 아빠 음악 틀어줘~! 하는 우리 아이, 이제 앱을 실행해서 바로 뽀로로 노래를 틀어주세요!
출처: FLO FAQ: https://www.music-flo.com/help/faq/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