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Mobile] 문자메시지 수신시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와요
문자메시지 보관함이 여유가 있는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수신/발신 보관함을 모두 비우고 전원을 껐다가 켠 후 테스트를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휴대폰을 소지하고 해당 휴대폰 A/S 센터로 방문하셔서 휴대폰 점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휴대폰 A/S 센터 찾기
☞ https://help.kt.com/asreq/MobileAsCenterInfo.do
Olleh KT [Mobile] 로밍센터를 통해 데이터로밍 차단 후 아이폰에서 셀룰러데이터를 꺼놓았는데, 로밍 중 네트워크 사업자가 AT+T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어떤 사유 때문인가요?
데이터로밍을 차단하더라도 음성 혹은 문자는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지 네트워크가 연결되는것입니다.
현지 네트워크 사업자와 연결되더라도 데이터로밍 사용은 불가하며, 현지 네트워크 사업자와의 연결도 원치 않는 경우 아이폰에서 비행기모드로 전환하여 사용하시면 와이파이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Olleh KT [Mobile] 집에 중계기가 설치되어있는데 통화품질이 좋지 않아요
중계기 전원을 OFF/ON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동일하게 통화품질이 좋지 않으면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0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Olleh KT [Mobile] 핸드폰 신규가입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로 가입을 원하실 경우 KT Shop을 이용하시거나 가까운 대리점 및 KT플라자로 방문 하시면 됩니다.
■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 구비서류
ㅇ 명의자가 방문할 경우 :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ㅇ 대리인이 방문할 경우 : 명의자 신분증, 명의자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명의자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 참고사항
ㅇ 가입비 : 0원 (2015년 3월 31일 신규가입 고객부터 적용)
ㅇ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 통신전용 유심, 통신전용 + 부가기능(신용카드,멤버십,교통,증권) : 4,400원~13,200원
Olleh KT [Mobile] 아이폰 구매한지 1년이내면 무상 수리가 가능한가요?
2019년 9월 10일 까지 개통한 아이폰의 무상 보증 기간은 개통일 기준 1년 이고, 2019년 9월 11일 부터 개통한 아이폰의 무상 보증 기간은 개통일 기준 2년 이며,
서비스 보증기간은 서비스용 제품 교환일 기준 90일입니다.
아래 페이지로 접속 후 아이폰 A/S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를 확인하시어 자세한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
■ KT A/S 센터
☞ https://help.kt.com/asreq/MobileAsCenterInfo.doOlleh KT [Mobile] [LTE 데이터쿠폰] LTE 데이터쿠폰을 다른 사람한테 선물할 수 있나요?
기프티쇼 구매 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LTE 데이터쿠폰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소지하신 쿠폰을 선물하고자 하시는 경우, 쿠폰 등록(쿠폰 사용) 이전에는 쿠폰의 PIN 번호를 타인에게 전달하여 선물이 가능하지만, 선물 받는 분이 KT LTE 가입 고객이어야만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Olleh KT [Mobile] SMS로 전송했는데 등기문자(멀티메일)로 전송이 돼요.
문자 전송 시 상대방의 번호 입력 후 마지막에 #를 붙이지 않았는데도 등기문자로 전송이 된다면 휴대폰 상의 기능으로 설정된 경우입니다.
휴대폰 기능설정 방법은 휴대폰 제조 업체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일반 유선전화 및 다른 휴대폰으로 1588-0010,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 +통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휴대폰 A/S 센터 찾기
☞ https://help.kt.com/asreq/MobileAsCenterInfo.do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