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New)T멤버십] 혜택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1번가 제휴서비스 [(New)T멤버십] 혜택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New)T멤버십 혜택은 월 1회 변경 가능(변경 신청 후 즉시 적용)합니다.변경 방법은 아래 경로를 확인해주세요.

[T멤버십 혜택 변경 방법]
T멤버십 APP → 오른쪽 더보기( Ξ ) 클릭 → 설정 → 할인형/적립형 선택 클릭

단, 혜택 유형 변경 후 재변경은 30일 이후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 T멤버십과 11번가의 명의자가 동일해야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본인인증이 완료된 11번가 회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11번가 APP 및 쇼킹딜 APP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T멤버십 관련 상세내용은 T멤버십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New)T멤버십] 혜택은 어떻게되나요?
(New)T멤버십의 경우 'T멤버십 할인' , 'T플러스포인트 적립' , 'T플러스포인트 사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혜택 관련 상세 내용은 [T멤버십 혜택 확인]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 T멤버십과 11번가의 명의자가 동일해야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본인인증이 완료된 11번가 회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11번가 APP 및 쇼킹딜 APP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New)T멤버십] 보유한 T멤버십이 여러 개일 경우 모두 이용 가능한가요?
하나의 11번가 계정에는 하나의 T멤버십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회선의 경우 N개의 멤버십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N개의 멤버십 카드의 합산 사용은 어려운 점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 T멤버십과 11번가의 명의자가 동일해야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본인인증이 완료된 11번가 회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11번가 APP 및 쇼킹딜 APP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T멤버십 관련 상세내용은 T멤버십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New)T멤버십] T플러스포인트는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인가요.
T플러스포인트의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 T멤버십과 11번가의 명의자가 동일해야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본인인증이 완료된 11번가 회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11번가 APP 및 쇼킹딜 APP에서만 이용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개인정보 열람 / 정정 요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은 아래의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PC (web)에서 [고객센터 - 개인정보 열람 신청하기] 를 통해서 신청
2. PC/MW(모바일웹)/APP(어플)에서 [나의11번가 - 회원 정보 변경] 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하거나 정정 가능
3.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또는 담당자에게 이메일(privacy_co@11st.co.kr)로 열람 및 정정 요청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개인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특별히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피해 사례가 발생했을 경우 11번가 웹사이트에서 [명의도용 신고하기]로 회원 탈퇴 및 신고 가능하며,
고객센터(1599-0110/유료)로 피해 상황을 신고하여 주시면 상황 파악 후 도용자 색출 등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 2차 민원처리 기관인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로 민원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누군가 제 아이디로 접속시도를 했습니다. 해킹이 아닐까요?
해킹이 의심된다면 즉시 더 안전한 비밀번호로 변경해 주세요.이후 정확한 피해 파악을 위해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로그인 관리] 페이지에서 주로 사용하는 11번가 이용환경 (아이피와 시간대 등의 정보) 대조 후, 피해 사례가 발생했을 경우 고객센터로 신고해 주세요.
불법적인 접근 시도는 사이버 경찰청 또는사이버대응센터로도 신고할 수 있습니다.

Check Point!!!
① 로그인 관리 페이지에 로그인 기록 보기는 서비스 이용 신청 시점부터 최대 90일까지 로그 기록 확인이 가능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로그인 관리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② 신고 전 주로 사용하지 않는 시간대, 아이피 주소지만 가족이나 지인이 접속했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 다른 고객이 착각하여 입력하는 경우가 간혹 있을 수 있으며, 이때는 로그인 실패 표시 및 사용 중인 아이디가 일반적인 단어로 표시됩니다.
④ 시스템 정기 점검 및 업그레이드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로그 기록이 일부 누락될 수 있습니다.
⑤ 자동으로 IP 주소 받기'에 체크되어 있는 경우, 도스 창에서 확인해 주세요.
⑥ T 아이디로 로그인을 할 경우 로그인 기록 보기에 로그인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출처:  11번가   FAQ  :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