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위조품 110% 보상제] 신고 횟수에는 제한이 있나요?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위조품 110% 보상제] 신고 횟수에는 제한이 있나요?
위조품 보상제 신고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고객피해 보상 목적에 위배되는 정황이 확인된 경우 보상을 거부할 수 있으며 그에 대한 법적 책임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위조품 110% 보상제] 접수 후 감정결과를 확인하고 실제 보상이 되기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감정기간은 국내 평균 2~3주, 해외 감정처로 감정물품이 발 송된 경우에는 최장 3개월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감정처에서 11번가 측으로 감정소견을 통지하는 즉시 보상 절차가 진행되지만 각 브랜드사의 정책, 현지 사정에 따라 실 제 보상이 되기까지는 통상 1개월 이상, 최장 3개월 이상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위조품 110% 보상제 ] 중고 및 리퍼비쉬 제품 이나 구매 후 이미 사용한 제품도 신청할 수 있나요?
중고 및 리퍼비쉬 제품의 경우 배송 및 개봉, 사용 등의 과정을 거쳐 최초의 제품 상태를 확인할 수 없기에 정확한 감정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해당 제품은 위조품 110% 보상제 접수가 불가하며, 새 제품을 구매한 경우라도 이미 사용 및 세탁하여 제품이 변형, 훼손되었거나 제품의 소재나 특성상 개봉 후 정상 감 정이 불가한 경우에도 위조품 110% 보상제 접수가 불가합니다.
본품이 아닌 증정품, 사은품, 테스터 또한 접수가 불가합니다.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거래사실증명서란 무엇인가요?

거래사실증명서는 판매자 또는 구매자의 거래에 대해 실물을 동반한 정상적인 거래임을 증명함과 동시에 거래에 대한 책임이 본인에게 있음을 확인하는 서류 입니다.
약관 위반 및 법률 위반의 위험성이 있는 거래에 대해서 안전한 거래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요청 드리고 있으며, 약관 위반 등의 부정 거래로 확인되거나 서류를 거부하는 경우 주문 취소 및 ID 정지 등의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구매취소를 반복하거나 고의로 영업을 방해하는 경우 제재가 이루어지나요?

Q&A 게시판에 가격 비교, 비방 및 욕설 등 관련이 없는 글을 올리거나, 구매 취소를 반복하는 행위 등 합당한 사유 없이 고의로 판매자 거래를 방해한 행위가 확인될 경우 아이디 이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부정거래란 무엇인가요?
부정거래란 공정하고 안전한 거래 환경 조성을 방해하는 행위로, 아래와 같은 부정거래를 11번가에서는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1. 판매자와 구매자가 물품과 물품대금을 직접 주고받는 직거래 행위를 금지합니다.
① 유형
- 판매자가 여러 가지 사유로 물품대금을 별도 계좌로 입금할 것을 요청하는 경우
- 구매자를 다른 판매처로 유도하여 별도 거래를 권유하는 경우
- Q&A 게시판, 이메일, 유선 등을 통해 구매자 또는 판매자에게 직거래 의사를 묻는 경우
② 피해 - 판매자가 물품대금을 자신의 별도 계좌로 송금받고 물건을 보내지 않음
- 판매자가 물품대금을 받고, 상태가 불량한 물건을 보낸 후 교환/반품을 해주지 않음
- 구매자가 거래 물품을 받고 못 받았다고 주장하거나, 물품대금을 송금하지 않음
- 판매자 또는 구매자가 거래 중간에 연락을 끊고 잠적함

2. 판/구매 과정에서 다른 사람 또는 회사에 피해를 주는 부정/불공정 행위를 금지합니다.
① 유형
- 판매자가 지인 등의 아이디 혹은 허위 아이디로 구매하여 입찰단가, 수량, 신용도/만족도, 구매 후기 등을 조작하는 경우
- 구매자가 본인/지인 등의 아이디 혹은 허위 아이디로 구매하여 결제한 후 모두 반품 처리하는 경우
- Q&A 게시판 오용 등 구매자가 의도적으로 판매자의 판매 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② 피해
- 신용도 및 구매 후기 조작, 올바르지 않은 정보 등으로 인해 구매 시 혼동을 줄 수 있으며, 공정하고 신뢰 있는 거래를 저해할 수 있습니다.

3. '여신전문금융법'에 근거하여 신용카드 부정 사용 행위를 금지합니다.
① 유형
- 타인의 신용카드 정보를 이용하여 거래한 경우
- 자신 또는 타인의 개인정보 및 카드 정보를 타인에게 유출한 경우
- 실물이 없는 허위 신용카드 거래로 판단되는 경우
- 판/구매자 간의 사전협의가 이뤄진 거래 또는 지인간 거래 시 카드를 사용한 경우
- 사전협의를 통해 당사의 카드결제 시스템만을 이용한 경우
- 기타 카드사 및 관련 기관으로부터 불법 카드 거래로 확인된 경우

4.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부정행위를 금지합니다.

5. 다른 회원에게 불이익을 줄 수 있는 부정/불법 이벤트 입찰을 금지합니다.
 
부정거래로 신고/적발 시에는 해당 상품 전시 및 판매 강제종료 조치, 수수료 환불 불가, 11번가 관리자의 직권에 의해서 회원 자격 영구정지 조치, 국가 기관 수사 의뢰 등 제재 처리됩니다.



출처:  11번가   FAQ  : https://cs.11st.co.kr/page/custo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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